KPI뉴스 - "뭐 덜익었으니 환불해드려요?"…BBQ, 덜 익은 햄버거 판매 '논란'

  • 구름많음목포23.6℃
  • 흐림통영23.8℃
  • 구름많음전주26.5℃
  • 맑음동해23.4℃
  • 흐림진주22.9℃
  • 흐림남해22.6℃
  • 구름많음추풍령25.3℃
  • 구름많음임실25.5℃
  • 구름많음창원23.3℃
  • 맑음강릉24.3℃
  • 구름많음거창24.4℃
  • 구름많음서청주24.7℃
  • 흐림광양시23.7℃
  • 구름많음울진21.7℃
  • 구름많음영월23.6℃
  • 구름많음부여25.9℃
  • 구름많음천안25.4℃
  • 구름많음이천24.5℃
  • 구름많음제천22.8℃
  • 구름많음서산26.5℃
  • 흐림완도23.1℃
  • 흐림북창원23.5℃
  • 구름많음금산25.4℃
  • 구름많음포항21.9℃
  • 구름많음안동22.1℃
  • 구름많음광주24.9℃
  • 구름많음의성24.3℃
  • 구름많음동두천26.4℃
  • 구름많음군산26.0℃
  • 구름많음의령군
  • 구름많음봉화24.1℃
  • 구름많음보령27.0℃
  • 맑음인천27.6℃
  • 구름많음북부산24.7℃
  • 구름많음인제20.8℃
  • 맑음영광군25.3℃
  • 구름많음고산22.0℃
  • 구름많음경주시21.8℃
  • 구름많음대관령22.8℃
  • 맑음보은24.9℃
  • 구름많음장수23.5℃
  • 구름많음제주24.4℃
  • 구름많음원주25.0℃
  • 구름많음부산24.7℃
  • 흐림강진군23.4℃
  • 구름많음청주25.1℃
  • 구름많음함양군23.9℃
  • 흐림영천21.5℃
  • 구름많음북춘천23.1℃
  • 맑음북강릉23.2℃
  • 흐림울산21.7℃
  • 맑음세종24.8℃
  • 맑음영주21.3℃
  • 맑음문경23.8℃
  • 흐림장흥24.1℃
  • 구름많음남원24.3℃
  • 구름많음성산23.4℃
  • 구름많음양평23.9℃
  • 구름많음합천23.4℃
  • 맑음부안26.1℃
  • 흐림해남22.5℃
  • 맑음정읍25.8℃
  • 구름많음거제23.1℃
  • 구름많음양산시24.2℃
  • 흐림여수22.6℃
  • 구름많음속초22.1℃
  • 구름많음태백22.9℃
  • 맑음흑산도25.1℃
  • 흐림진도군22.5℃
  • 구름많음순창군24.7℃
  • 흐림산청23.7℃
  • 구름많음홍성26.5℃
  • 흐림보성군24.4℃
  • 맑음강화26.0℃
  • 구름많음정선군22.4℃
  • 구름많음수원26.9℃
  • 구름많음백령도25.3℃
  • 맑음울릉도22.6℃
  • 맑음상주24.7℃
  • 구름많음대구22.0℃
  • 구름많음서귀포23.7℃
  • 구름많음영덕20.9℃
  • 맑음대전25.9℃
  • 구름많음춘천23.8℃
  • 구름많음청송군23.2℃
  • 흐림고흥23.7℃
  • 구름많음철원24.2℃
  • 흐림순천23.9℃
  • 흐림밀양24.0℃
  • 맑음고창26.0℃
  • 구름많음충주24.1℃
  • 구름많음홍천23.2℃
  • 맑음서울26.8℃
  • 구름많음김해시23.3℃
  • 구름많음구미24.2℃
  • 맑음고창군26.2℃
  • 구름많음파주24.6℃

"뭐 덜익었으니 환불해드려요?"…BBQ, 덜 익은 햄버거 판매 '논란'

곽미령
기사승인 : 2021-04-14 17:21:02
경부고속도로 휴게소 BBQ 매장에서 피가 묻어나올 것처럼 날것으로 보이는 덜익은 햄버거 패티를 판매했다는 주장이 제기돼 논란이 일고 있다.

▲ BBQ 매장에 패티가 덜 익은 햄버거가 팔려 논란이다. [인터넷 커뮤니티 보배드림 캡처]

14일 커뮤니티 보배드림에는 '휴게소 BBQ 햄버거'라는 제목과 함께 사진이 올라왔다.

글쓴이는 "휴게소 BBQ 매장에서 햄버거를 주문하고 먹던 중 패티가 익지 않아 BBQ 직원에게 이거 익은건지 확인해 주세요"라고 물었더니 "안익었네요. 어떻게 할까요? 환불해 드려요?"라는 황당한 대답을 들었다.

이에 글쓴이는 "너무 황당해 지점장 전화번호를 물어보고 환불을 받아 자리를 떴지만, 모처럼 가족 나들이 중 배는 계속 아파왔다"고 복통을 호소했다.

이어 "덜익은 치킨으로 인해 배가 자꾸 아팠다"며 "BBQ 본사 고객센터란에 글을 남기며 항의하기에 이르렀다"고 말했다.

글쓴이는 "현재 지사제를 먹었더니 지금은 변비로 고생 중"이라며 BBQ 본사의 답변을 기다리고 있다고 밝혔다.

KPI뉴스 / 곽미령 기자 ayms7@kpinews.kr

[저작권자ⓒ KPI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