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PI뉴스 - "뭐 덜익었으니 환불해드려요?"…BBQ, 덜 익은 햄버거 판매 '논란'

  • 구름많음목포19.6℃
  • 구름많음순천17.2℃
  • 맑음성산20.1℃
  • 구름많음울진14.5℃
  • 구름많음청주20.6℃
  • 구름많음금산17.1℃
  • 구름많음부여18.4℃
  • 맑음순창군17.4℃
  • 구름많음고창군17.7℃
  • 구름많음통영19.2℃
  • 구름많음거제18.8℃
  • 맑음포항17.6℃
  • 맑음거창16.3℃
  • 구름많음제천14.9℃
  • 구름많음밀양18.7℃
  • 구름많음함양군18.0℃
  • 구름많음대전19.2℃
  • 구름많음동해14.7℃
  • 구름많음장흥18.8℃
  • 구름많음북강릉15.0℃
  • 흐림원주17.1℃
  • 구름많음양산시18.2℃
  • 구름많음춘천16.3℃
  • 구름많음북춘천15.9℃
  • 맑음강릉15.2℃
  • 맑음경주시16.3℃
  • 구름많음제주21.0℃
  • 구름많음철원16.5℃
  • 맑음대구16.6℃
  • 흐림봉화12.2℃
  • 구름많음고창17.9℃
  • 구름많음홍천14.9℃
  • 구름많음서산19.2℃
  • 흐림태백11.0℃
  • 구름많음서울20.8℃
  • 구름많음광양시19.8℃
  • 박무백령도18.4℃
  • 구름많음부산18.6℃
  • 구름많음군산19.3℃
  • 맑음문경16.1℃
  • 구름많음보성군20.0℃
  • 구름많음전주19.0℃
  • 구름많음청송군13.9℃
  • 구름많음완도19.6℃
  • 구름많음수원19.0℃
  • 맑음영덕14.2℃
  • 맑음장수14.7℃
  • 구름많음대관령8.6℃
  • 맑음안동16.5℃
  • 맑음의령군
  • 구름많음영주15.1℃
  • 흐림강진군18.9℃
  • 구름많음인천21.6℃
  • 맑음산청17.7℃
  • 흐림해남18.2℃
  • 구름많음정읍18.4℃
  • 박무홍성18.7℃
  • 맑음합천18.2℃
  • 흐림추풍령15.6℃
  • 구름많음흑산도19.4℃
  • 맑음남원18.2℃
  • 구름많음진주17.5℃
  • 구름많음임실16.6℃
  • 구름많음보령19.5℃
  • 구름많음강화18.7℃
  • 구름많음고산20.2℃
  • 맑음울릉도16.9℃
  • 구름많음남해20.7℃
  • 구름많음김해시18.2℃
  • 구름많음진도군17.4℃
  • 구름많음북부산18.3℃
  • 구름많음세종18.2℃
  • 구름많음광주20.3℃
  • 구름많음동두천18.1℃
  • 구름많음인제13.5℃
  • 맑음서청주18.1℃
  • 맑음울산16.4℃
  • 구름많음파주17.8℃
  • 구름많음보은15.5℃
  • 맑음속초16.8℃
  • 흐림정선군11.7℃
  • 구름많음구미17.6℃
  • 구름많음천안17.0℃
  • 구름많음영광군18.1℃
  • 구름많음북창원19.4℃
  • 구름많음의성15.1℃
  • 구름많음여수20.8℃
  • 구름많음이천17.3℃
  • 맑음충주16.5℃
  • 구름많음창원19.2℃
  • 흐림영월14.7℃
  • 구름많음서귀포19.9℃
  • 구름많음부안19.0℃
  • 구름많음고흥18.4℃
  • 구름많음양평17.7℃
  • 구름많음상주17.0℃
  • 맑음영천14.6℃

"뭐 덜익었으니 환불해드려요?"…BBQ, 덜 익은 햄버거 판매 '논란'

곽미령
기사승인 : 2021-04-14 17:21:02
경부고속도로 휴게소 BBQ 매장에서 피가 묻어나올 것처럼 날것으로 보이는 덜익은 햄버거 패티를 판매했다는 주장이 제기돼 논란이 일고 있다.

▲ BBQ 매장에 패티가 덜 익은 햄버거가 팔려 논란이다. [인터넷 커뮤니티 보배드림 캡처]

14일 커뮤니티 보배드림에는 '휴게소 BBQ 햄버거'라는 제목과 함께 사진이 올라왔다.

글쓴이는 "휴게소 BBQ 매장에서 햄버거를 주문하고 먹던 중 패티가 익지 않아 BBQ 직원에게 이거 익은건지 확인해 주세요"라고 물었더니 "안익었네요. 어떻게 할까요? 환불해 드려요?"라는 황당한 대답을 들었다.

이에 글쓴이는 "너무 황당해 지점장 전화번호를 물어보고 환불을 받아 자리를 떴지만, 모처럼 가족 나들이 중 배는 계속 아파왔다"고 복통을 호소했다.

이어 "덜익은 치킨으로 인해 배가 자꾸 아팠다"며 "BBQ 본사 고객센터란에 글을 남기며 항의하기에 이르렀다"고 말했다.

글쓴이는 "현재 지사제를 먹었더니 지금은 변비로 고생 중"이라며 BBQ 본사의 답변을 기다리고 있다고 밝혔다.

KPI뉴스 / 곽미령 기자 ayms7@kpinews.kr

[저작권자ⓒ KPI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