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PI뉴스 - 삼성전자 수원·기흥 사내식당, 신세계·풀무원이 맡는다

  • 구름많음군산19.4℃
  • 맑음인제13.6℃
  • 구름많음북춘천15.5℃
  • 맑음고산19.6℃
  • 구름많음세종18.5℃
  • 구름많음강진군19.4℃
  • 구름많음김해시18.5℃
  • 구름많음부안19.3℃
  • 구름많음양평17.7℃
  • 흐림청주21.0℃
  • 구름많음울산16.5℃
  • 구름많음전주19.7℃
  • 구름많음여수20.7℃
  • 맑음영덕13.8℃
  • 구름많음고흥18.7℃
  • 구름많음완도19.7℃
  • 구름많음구미17.4℃
  • 구름많음수원19.0℃
  • 흐림거제19.5℃
  • 구름많음부여18.3℃
  • 구름많음합천19.2℃
  • 맑음남원18.6℃
  • 구름많음상주17.5℃
  • 구름많음영월14.6℃
  • 구름많음임실17.3℃
  • 맑음강릉14.9℃
  • 구름많음서울21.1℃
  • 구름많음이천17.2℃
  • 구름많음함양군17.6℃
  • 흐림거창17.1℃
  • 맑음대관령8.3℃
  • 구름많음고창18.2℃
  • 구름많음순창군18.1℃
  • 구름많음광양시19.8℃
  • 구름많음춘천16.2℃
  • 구름많음동두천18.1℃
  • 구름많음보성군19.9℃
  • 흐림문경16.0℃
  • 흐림제천14.6℃
  • 흐림정선군11.9℃
  • 구름많음북창원20.4℃
  • 구름많음철원16.8℃
  • 구름많음인천21.9℃
  • 구름많음추풍령15.5℃
  • 흐림포항17.5℃
  • 구름많음대구16.9℃
  • 맑음의성15.2℃
  • 구름많음원주17.3℃
  • 맑음흑산도18.9℃
  • 구름많음서청주18.0℃
  • 흐림제주21.5℃
  • 구름많음고창군18.1℃
  • 구름많음서산18.5℃
  • 맑음청송군14.2℃
  • 구름많음광주20.8℃
  • 구름많음목포19.8℃
  • 구름많음진도군17.5℃
  • 구름많음영광군18.3℃
  • 구름많음산청18.3℃
  • 흐림봉화12.7℃
  • 맑음안동16.6℃
  • 구름많음의령군18.8℃
  • 구름많음순천17.6℃
  • 구름많음강화18.3℃
  • 구름많음충주16.6℃
  • 구름많음금산17.0℃
  • 구름많음밀양19.0℃
  • 구름많음양산시18.6℃
  • 구름많음동해14.2℃
  • 구름많음영주15.0℃
  • 흐림경주시15.8℃
  • 구름많음보령20.9℃
  • 구름많음울릉도16.3℃
  • 맑음영천14.9℃
  • 흐림천안17.0℃
  • 흐림통영19.7℃
  • 구름많음속초15.6℃
  • 구름많음홍천15.3℃
  • 구름많음파주18.3℃
  • 맑음성산20.7℃
  • 맑음해남18.4℃
  • 구름많음장흥19.4℃
  • 구름많음보은16.1℃
  • 구름많음남해19.8℃
  • 구름많음장수15.4℃
  • 맑음북강릉14.4℃
  • 구름많음진주17.8℃
  • 흐림북부산18.5℃
  • 구름많음창원20.6℃
  • 맑음서귀포20.3℃
  • 구름많음대전19.6℃
  • 흐림부산18.7℃
  • 구름많음정읍18.7℃
  • 박무홍성18.6℃
  • 박무백령도18.7℃
  • 구름많음태백10.0℃
  • 흐림울진14.4℃

삼성전자 수원·기흥 사내식당, 신세계·풀무원이 맡는다

박일경
기사승인 : 2021-04-13 17:08:26
수원 및 기흥사업장 내 2개 식당 대상 경쟁입찰
수원 '신세계푸드'·기흥 '풀무원푸드앤컬처' 선정
삼성전자가 사내식당 2곳에 대해 실시한 외부 급식업체 경쟁 입찰에서 '신세계푸드'와 '풀무원푸드앤컬처'가 운영 업체로 선정됐다고 13일 밝혔다.

▲ 서울 서초동 삼성전자 서초사옥. [UPI뉴스 DB]

삼성전자는 지난 2월 단체급식의 다양한 메뉴와 향상된 서비스를 통해 임직원의 복리후생을 향상시키고자 수원사업장과 기흥사업장 내 사내식당 2곳에 대해 공개 입찰을 공고했다.

약 20개 업체가 참여한 이번 입찰은 서류 심사를 거쳐 △메뉴 구성과 서비스 등을 평가하는 프레젠테이션 △업체의 인프라와 위생 등을 점검하는 현장 실사 △임직원 음식 품평회까지 총 3단계에 걸친 엄격하고 공정한 절차를 통해 진행됐다.

최종 선정된 '신세계푸드'와 '풀무원푸드앤컬처'는 약 한 달 반 동안 고용승계, 업무인수 등을 마친 후 오는 6월 1일부터 운영을 시작할 예정이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신규 업체에 대한 임직원 만족도와 운영상 보완점 등을 검토 후에 다른 사내식당에 대해서도 경쟁 입찰을 확대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KPI뉴스 / 박일경 기자 ek.park@kpinews.kr

[저작권자ⓒ KPI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