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PI뉴스 - 농협, '2021 지역농업발전 선도인像' 시상

  • 맑음상주28.8℃
  • 구름많음밀양27.5℃
  • 맑음대전28.6℃
  • 맑음금산27.7℃
  • 구름많음진주28.1℃
  • 맑음동두천28.8℃
  • 맑음강화26.1℃
  • 흐림태백15.6℃
  • 맑음통영26.1℃
  • 맑음북강릉21.9℃
  • 맑음청송군23.5℃
  • 맑음군산24.9℃
  • 맑음부여27.5℃
  • 맑음고창25.8℃
  • 맑음서산26.4℃
  • 맑음보성군27.9℃
  • 맑음영주26.9℃
  • 맑음영천23.8℃
  • 맑음해남27.2℃
  • 맑음광양시27.5℃
  • 맑음정읍26.9℃
  • 맑음백령도22.2℃
  • 맑음서청주28.6℃
  • 맑음광주27.7℃
  • 맑음파주28.2℃
  • 맑음대관령19.9℃
  • 구름많음산청27.9℃
  • 맑음강릉22.3℃
  • 맑음문경28.0℃
  • 맑음장흥30.0℃
  • 맑음제주25.9℃
  • 맑음서귀포26.0℃
  • 구름많음정선군25.7℃
  • 맑음청주28.7℃
  • 비울릉도19.7℃
  • 맑음고창군26.6℃
  • 맑음보은26.6℃
  • 구름많음경주시22.9℃
  • 맑음이천28.6℃
  • 맑음남원29.0℃
  • 맑음여수26.5℃
  • 맑음순천28.3℃
  • 맑음동해20.9℃
  • 맑음임실27.5℃
  • 흐림울진20.7℃
  • 구름많음울산21.9℃
  • 맑음남해26.4℃
  • 맑음홍천28.2℃
  • 구름많음부산23.6℃
  • 맑음목포25.0℃
  • 맑음영광군25.0℃
  • 흐림포항21.6℃
  • 맑음홍성28.2℃
  • 맑음춘천28.2℃
  • 맑음북춘천27.5℃
  • 맑음충주27.5℃
  • 맑음세종28.0℃
  • 맑음제천25.3℃
  • 맑음추풍령26.2℃
  • 맑음진도군24.6℃
  • 맑음완도28.6℃
  • 맑음북부산26.0℃
  • 맑음북창원26.0℃
  • 맑음창원24.5℃
  • 맑음의성29.1℃
  • 구름많음거창27.9℃
  • 맑음고산22.2℃
  • 맑음원주27.8℃
  • 맑음전주28.6℃
  • 구름많음양산시25.4℃
  • 맑음강진군28.4℃
  • 구름많음거제22.9℃
  • 구름많음대구26.1℃
  • 맑음의령군29.2℃
  • 맑음양평28.3℃
  • 구름많음안동27.2℃
  • 맑음수원28.2℃
  • 맑음철원28.0℃
  • 맑음고흥27.0℃
  • 맑음부안25.1℃
  • 맑음인천27.2℃
  • 구름많음함양군30.3℃
  • 맑음천안27.4℃
  • 맑음속초21.2℃
  • 맑음구미30.6℃
  • 맑음김해시25.5℃
  • 구름많음합천29.6℃
  • 맑음장수26.4℃
  • 맑음영월27.9℃
  • 맑음서울29.5℃
  • 맑음흑산도24.5℃
  • 맑음인제26.3℃
  • 맑음봉화22.2℃
  • 흐림영덕19.4℃
  • 구름많음성산25.9℃
  • 맑음보령27.9℃
  • 맑음순창군28.3℃

농협, '2021 지역농업발전 선도인像' 시상

안재성 기자
기사승인 : 2021-11-12 16:51:11
농협중앙회는 12일 서울 중구 본관에서 '2021 지역농업발전 선도인像' 시상식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 이성희 농협중앙회장(왼쪽에서 여섯 번째)이 12일 개최된 '2021년 지역농업발전선도인상' 시상식에서 상을 받은 9명의 지자체장들과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농협 제공]

이날 시상식에서 김상돈 의왕시장, 서철모 화성시장, 김진하 양양군수, 박세복 영동군수, 박정현 부여군수, 황인홍 무주군수, 전동평 영암군수, 최기문 영천시장, 한정우 창녕군수 등 9명이 상을 받았다. 

농협은 지역농업 발전과 농업인의 문화·복지 등 삶의 질 향상을 위해 적극적인 농정을 펼친 지방자치단체장에게 매년 지역농업발전 선도인상을 시상하고 있다. 수상자는 지역별로 추천받은 지자체장의 농업정책 추진현황을 비롯해 농업인들의 의견을 수렴해 결정된다. 

이성희 농협중앙회장은 시상식에 참석한 지방자치단체장들과 함께 농협중앙회 로비층에 마련된 지자체 농산물 홍보관을 순람하고 수상자 공적 활동 영상을 함께 시청했다. 또 농업·농촌 발전을 위한 당면현안에 대해서도 심도 있는 대화를 나누었다.

이 회장은 "농업·농촌의 소중한 가치를 지키기 위해 각종 지원을 아끼지 않으시는 시장·군수님의 노고에 대해 전국 농업인을 대신하여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이어 "농협도 지자체와의 협력사업을 더욱 확대하고, 새로운 상생 모델을 개발, 지역사회 발전의 동반자로 기여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강조했다. 

KPI뉴스 / 안재성 기자 seilen78@kpinews.kr

[저작권자ⓒ KPI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