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PI뉴스 - 이디야커피, 환경의 날 '친환경 캠페인'…"플라스틱 줄여 바다 지키자"

  • 맑음원주22.0℃
  • 맑음영주17.0℃
  • 맑음순창군20.3℃
  • 맑음서청주20.7℃
  • 맑음대전23.0℃
  • 맑음영광군21.2℃
  • 구름많음동해17.5℃
  • 맑음구미18.7℃
  • 맑음천안20.2℃
  • 맑음홍성20.8℃
  • 맑음합천18.8℃
  • 맑음거제18.4℃
  • 구름많음인제15.2℃
  • 맑음보은18.5℃
  • 맑음강화20.0℃
  • 맑음군산21.7℃
  • 맑음영천15.9℃
  • 맑음영덕14.8℃
  • 흐림광양시21.2℃
  • 맑음보령20.1℃
  • 맑음금산19.3℃
  • 맑음성산20.0℃
  • 맑음목포21.4℃
  • 구름많음동두천22.0℃
  • 맑음통영19.2℃
  • 맑음제주21.1℃
  • 맑음임실20.0℃
  • 맑음고산19.9℃
  • 맑음광주22.6℃
  • 맑음세종21.2℃
  • 맑음해남19.9℃
  • 맑음춘천18.9℃
  • 맑음태백12.5℃
  • 구름많음여수21.2℃
  • 맑음봉화14.2℃
  • 맑음양평20.8℃
  • 맑음속초17.9℃
  • 흐림진주20.3℃
  • 맑음청송군12.9℃
  • 맑음장흥20.6℃
  • 맑음대구17.9℃
  • 맑음경주시14.9℃
  • 맑음추풍령18.3℃
  • 맑음파주21.5℃
  • 구름많음남원20.5℃
  • 맑음장수17.5℃
  • 맑음완도18.9℃
  • 맑음산청17.9℃
  • 맑음청주24.5℃
  • 맑음고흥19.0℃
  • 맑음충주20.5℃
  • 맑음서귀포19.6℃
  • 맑음부여22.1℃
  • 맑음울산16.9℃
  • 맑음부안20.2℃
  • 맑음서울24.1℃
  • 맑음정선군15.3℃
  • 맑음안동19.0℃
  • 맑음전주22.6℃
  • 구름많음홍천17.9℃
  • 맑음제천17.5℃
  • 맑음창원19.5℃
  • 맑음진도군18.7℃
  • 맑음포항18.7℃
  • 맑음함양군16.9℃
  • 맑음강릉19.4℃
  • 맑음백령도18.9℃
  • 맑음남해20.0℃
  • 맑음울릉도17.9℃
  • 흐림순천20.1℃
  • 맑음이천22.9℃
  • 맑음영월17.6℃
  • 맑음인천22.7℃
  • 맑음밀양17.9℃
  • 맑음대관령10.8℃
  • 맑음김해시18.8℃
  • 맑음부산19.3℃
  • 맑음수원21.0℃
  • 맑음거창17.0℃
  • 맑음고창20.2℃
  • 맑음정읍20.6℃
  • 맑음양산시18.2℃
  • 맑음강진군19.9℃
  • 맑음문경19.1℃
  • 맑음울진16.0℃
  • 맑음의령군18.8℃
  • 맑음철원21.3℃
  • 맑음북부산17.8℃
  • 맑음북춘천17.9℃
  • 구름많음보성군21.7℃
  • 맑음북강릉17.5℃
  • 맑음고창군19.9℃
  • 맑음북창원19.7℃
  • 맑음서산19.7℃
  • 맑음의성15.2℃
  • 맑음흑산도20.3℃
  • 맑음상주19.1℃

이디야커피, 환경의 날 '친환경 캠페인'…"플라스틱 줄여 바다 지키자"

김대한
기사승인 : 2021-06-02 17:18:28
이디야커피가 '환경의 날(6월 5일)'을 맞아 오는 17일까지 고객과 함께하는 일회용품 절감 친환경 캠페인 'BLUE ON EDIYA(블루 온 이디야)'를 진행한다.

▲ 이디야는 친환경 캠페인 'BLUE ON EDIYA'를 진행한다. [이디야 제공]

이번 캠페인은 고객과 함께 환경문제에 대한 인식을 제고하고, 텀블러 이용 등 작은 실천을 통해 플라스틱 사용량을 줄여 푸른 바다를 지키자는 취지로 마련됐다. 

플라스틱은 전 세계적으로 해양 오염의 주원인으로 지목되고 있다. 캠페인 명칭에는 이디야커피를 상징하며 푸른 바다를 연상시키는 색인 'BLUE'에 환경보호 활동의 본격적 시작을 알리는 'ON'의 의미를 담았다.

먼저, 그동안 일회용품 대신 개인 텀블러를 적극 사용하며 환경 보호에 앞장서 온 고객에게 감사의 마음을 담아 '리유저블 스트로우 KIT'를 증정한다.

환경보호 동참을 독려하는 이벤트도 마련했다. 캠페인 기간 동안 이디야커피 전국 매장에서 개인 텀블러를 사용해 음료를 구매한 후 이디야멤버스 스탬프를 적립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총 605명에게 리유저블 스트로우 KIT를 증정한다.

이디야커피 마케팅본부 김주예 본부장은 "환경보호의 중요성에 적극 공감하고 소비자와 함께 환경보호를 실천해 나가고자 이번 캠페인을 진행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환경문제에 관심을 가지고 관련 캠페인을 지속해 나가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KPI뉴스 / 김대한 기자 kimkorea@kpinews.kr

[저작권자ⓒ KPI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