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PI뉴스 - "의료진에게 감사와 든든한 한 끼"…본아이에프, 동부병원에 '본도시락' 후원

  • 비북춘천18.6℃
  • 구름많음전주21.3℃
  • 흐림부산21.0℃
  • 구름많음진도군21.2℃
  • 구름많음광주21.5℃
  • 구름많음강릉18.2℃
  • 흐림청송군19.1℃
  • 구름많음거제19.6℃
  • 흐림세종20.4℃
  • 구름많음완도21.2℃
  • 구름많음이천20.1℃
  • 구름많음김해시20.3℃
  • 맑음군산19.7℃
  • 흐림여수21.0℃
  • 구름많음정읍20.8℃
  • 구름많음서청주20.7℃
  • 구름많음북강릉17.5℃
  • 구름많음문경20.1℃
  • 구름많음동해19.4℃
  • 비청주21.7℃
  • 흐림순창군20.5℃
  • 맑음철원18.5℃
  • 구름많음해남21.0℃
  • 구름많음울진18.3℃
  • 구름많음장수17.7℃
  • 흐림보은19.8℃
  • 구름많음수원21.8℃
  • 구름많음안동20.4℃
  • 흐림대구20.3℃
  • 흐림성산19.9℃
  • 구름많음대관령13.8℃
  • 구름많음홍성20.0℃
  • 흐림금산20.2℃
  • 흐림함양군18.5℃
  • 구름많음영월20.0℃
  • 구름많음정선군17.4℃
  • 구름많음보성군21.2℃
  • 맑음강화20.2℃
  • 구름많음양평20.2℃
  • 구름많음홍천18.0℃
  • 구름많음태백14.8℃
  • 구름많음천안20.6℃
  • 구름많음흑산도21.9℃
  • 흐림양산시21.7℃
  • 구름많음임실19.6℃
  • 흐림북창원21.2℃
  • 구름많음구미20.5℃
  • 흐림거창18.1℃
  • 흐림대전20.5℃
  • 구름많음추풍령18.7℃
  • 흐림속초18.4℃
  • 흐림통영21.1℃
  • 구름많음고흥21.2℃
  • 구름많음고창군21.1℃
  • 흐림인제16.6℃
  • 구름많음밀양21.9℃
  • 맑음동두천20.3℃
  • 구름많음부안20.0℃
  • 흐림부여19.9℃
  • 구름많음광양시21.1℃
  • 흐림춘천18.7℃
  • 흐림영광군20.7℃
  • 흐림의성20.9℃
  • 구름많음충주20.5℃
  • 비포항19.0℃
  • 흐림강진군20.6℃
  • 구름많음북부산22.0℃
  • 구름많음고창20.8℃
  • 구름많음진주20.2℃
  • 구름많음목포21.2℃
  • 구름많음장흥20.8℃
  • 흐림상주20.1℃
  • 구름많음제천18.7℃
  • 흐림영덕17.7℃
  • 구름많음보령20.8℃
  • 구름많음서산20.2℃
  • 구름많음봉화19.4℃
  • 비제주19.6℃
  • 흐림서귀포22.4℃
  • 구름많음의령군20.5℃
  • 맑음파주19.1℃
  • 구름많음순천19.0℃
  • 흐림백령도18.1℃
  • 흐림창원21.3℃
  • 흐림울릉도19.3℃
  • 흐림고산19.7℃
  • 구름많음남원21.3℃
  • 구름많음인천22.2℃
  • 비울산19.4℃
  • 구름많음원주19.8℃
  • 구름많음남해20.3℃
  • 구름많음서울21.5℃
  • 구름많음영주19.8℃
  • 흐림합천20.6℃
  • 흐림산청18.6℃
  • 구름많음영천19.7℃
  • 구름많음경주시19.4℃

"의료진에게 감사와 든든한 한 끼"…본아이에프, 동부병원에 '본도시락' 후원

이종화
기사승인 : 2021-01-06 11:06:18
▲ 본도시락은 서울특별시 동부병원 코로나19 의료진에 본도시락 300개를 후원했다. [본아이에프 제공]

본아이에프 프리미엄 한식 도시락 브랜드 '본도시락'이 지난 28일 서울특별시 동부병원 김석연 원장을 포함한 코로나 19 전담 의료진에게 본도시락 300인분을 전달했다고 6일 밝혔다.

이번 본도시락 후원은 코로나19의 지속적인 재확산으로, 현장에서 방호복을 입은 채 고생하는 의료진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면서, 의료진들이 든든한 한 끼 식사를 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자 진행하게 됐다.

서울특별시 동부병원은 올겨울 코로나19가 크게 재확산됨에 따라, 2020년 12월부터 전담 병원으로 추가 지정됐다. 이에 방호복을 입은 채 근무하는 의료진들이 간편하게 취식할 수 있는 도시락이 필요해짐에 따라 긴급 후원을 요청했으며, 본도시락이 이를 받아들이며 도시락 300인분을 지원하게 됐다.

이 외에도 본도시락은 2020년 한 해 꾸준히 코로나19로 결식이 우려되는 아동이나, 홀몸 어르신 등 취약계층을 대상으로 식사 지원을 펼쳐왔으며, 2021년에도 결식 우려 취약 계층을 대상으로 지속적인 나눔의 손길을 내밀 예정이다.

본도시락 이재의 본부장은 "코로나19 환자들을 위해 밤낮으로 묵묵히 헌신하고 있는 의료진들에게 조금이나마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이번 본도시락 후원을 진행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계속해서 도움의 손길이 필요한 곳이라면 어디든 희망을 전달 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KPI뉴스 / 이종화 기자 alex@kpinews.kr

[저작권자ⓒ KPI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