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PI뉴스 - 본그룹, 동지 앞두고 취약 계층에 팥죽 480인 분 지원

  • 흐림북창원19.7℃
  • 흐림상주21.0℃
  • 맑음세종21.2℃
  • 구름많음보은20.2℃
  • 흐림양산시20.4℃
  • 구름많음울릉도18.8℃
  • 구름많음정읍22.9℃
  • 흐림함양군18.3℃
  • 맑음북강릉17.4℃
  • 흐림대관령13.8℃
  • 흐림남원20.4℃
  • 구름많음거창18.9℃
  • 구름많음군산22.3℃
  • 구름많음고창22.8℃
  • 구름많음영월19.7℃
  • 구름많음해남22.2℃
  • 구름많음금산21.2℃
  • 구름많음완도21.9℃
  • 맑음양평23.2℃
  • 구름많음구미21.5℃
  • 흐림순천19.7℃
  • 흐림보성군21.1℃
  • 흐림광양시20.2℃
  • 맑음철원20.4℃
  • 흐림거제18.9℃
  • 흐림광주22.4℃
  • 구름많음대전21.3℃
  • 비울산18.3℃
  • 흐림북부산20.6℃
  • 맑음천안22.3℃
  • 맑음보령20.9℃
  • 맑음수원23.8℃
  • 흐림태백15.3℃
  • 흐림울진19.5℃
  • 구름많음원주22.9℃
  • 흐림충주22.2℃
  • 구름많음제천19.7℃
  • 비제주20.3℃
  • 흐림밀양21.0℃
  • 구름많음고창군23.3℃
  • 흐림봉화17.7℃
  • 흐림성산21.0℃
  • 맑음홍천20.4℃
  • 구름많음추풍령19.5℃
  • 흐림산청18.2℃
  • 구름많음영천19.7℃
  • 흐림진도군22.6℃
  • 맑음부여20.4℃
  • 흐림서귀포22.1℃
  • 흐림흑산도20.7℃
  • 구름많음문경19.9℃
  • 맑음서산21.9℃
  • 흐림고산20.0℃
  • 구름많음동해19.0℃
  • 흐림통영19.5℃
  • 맑음속초18.7℃
  • 구름많음장수18.9℃
  • 맑음동두천21.7℃
  • 구름많음영주19.0℃
  • 흐림고흥21.4℃
  • 흐림경주시18.9℃
  • 흐림포항20.0℃
  • 흐림목포22.6℃
  • 구름많음순창군21.6℃
  • 흐림남해19.5℃
  • 구름많음정선군16.6℃
  • 구름많음청송군19.1℃
  • 구름많음영광군22.5℃
  • 맑음북춘천20.9℃
  • 구름많음전주22.3℃
  • 맑음강릉18.8℃
  • 흐림진주18.6℃
  • 비부산19.9℃
  • 맑음청주23.1℃
  • 흐림강진군21.5℃
  • 맑음인제17.5℃
  • 구름많음합천19.5℃
  • 구름많음의성20.5℃
  • 맑음이천22.5℃
  • 흐림대구19.6℃
  • 맑음파주21.5℃
  • 흐림의령군18.9℃
  • 흐림영덕18.4℃
  • 맑음홍성21.5℃
  • 구름많음부안22.9℃
  • 맑음백령도18.7℃
  • 맑음서청주21.5℃
  • 맑음강화21.2℃
  • 맑음서울24.9℃
  • 맑음춘천20.9℃
  • 흐림여수20.7℃
  • 맑음인천23.7℃
  • 흐림안동20.0℃
  • 흐림김해시20.6℃
  • 흐림창원20.3℃
  • 흐림장흥20.5℃
  • 구름많음임실21.2℃

본그룹, 동지 앞두고 취약 계층에 팥죽 480인 분 지원

이종화
기사승인 : 2020-12-18 11:31:30
▲ 본그룹의 동지팥죽 사랑나눔 전달식. 본아이에프 브랜드가치관리실장 함진경(왼쪽)과 서울특별시광역푸드뱅크센터장 김준혁 [본아이에프 제공]

국내 대표 한식 프랜차이즈 기업 본아이에프가 속한 '본그룹'이 동지를 앞두고 지난 17일 서울시 내 취약 계층 어르신들에게 동지팥죽 480인분을 지원했다고 18일 밝혔다.

본그룹은 10여 년간 동지 시즌에 서울시 취약 계층 어르신들에게 팥죽 나눔 행사를 진행하며, 지역 사회를 위한 나눔을 몸소 실천해왔다.

올해는 본그룹 임직원들의 걸음 기부 캠페인 '달빛아래 소소걸음'과 연계한 사회공헌 활동의 일환으로 진행하며 뜻깊음을 더했다. 이번 2차 캠페인 기간 총 177명의 임직원이 참여해 약 2900만 걸음을 달성했으며, 이를 토대로 동지를 앞두고 동지팥죽 480인 분을 기부했다.

기부 물품인 동지팥죽 200인 분은 서울시 사회복지협의회를 통해 신길종합사회복지관에 전달했으며, 통팥죽 280개는 서울시내 푸드마켓을 이용하는 취약계층 어르신들에게 전달할 예정이다.

본그룹 김철호 그룹장은 "동짓날 홀로 시간을 보낼 어르신들이 조금이나마 몸과 마음이 모두 따스해질 수 있기를 바라는 마음에 이번 팥죽 나눔을 진행하게 됐다"며 "어르신들이 맛있는 팥죽도 든든하게 드시고 건강하게 겨울을 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KPI뉴스 / 이종화 기자 alex@kpinews.kr

[저작권자ⓒ KPI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