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PI뉴스 - 본그룹, 동지 앞두고 취약 계층에 팥죽 480인 분 지원

  • 맑음인제18.5℃
  • 구름많음군산22.8℃
  • 구름많음영광군22.8℃
  • 맑음춘천22.0℃
  • 흐림울진19.4℃
  • 흐림보성군22.2℃
  • 구름많음강진군22.9℃
  • 흐림상주21.2℃
  • 맑음동해18.6℃
  • 맑음동두천22.8℃
  • 구름많음천안22.9℃
  • 구름많음목포23.0℃
  • 흐림영주19.9℃
  • 맑음수원23.8℃
  • 구름많음진도군22.5℃
  • 맑음서울25.7℃
  • 구름많음청송군19.3℃
  • 흐림장수19.4℃
  • 구름많음보은20.8℃
  • 흐림순창군22.0℃
  • 비울산18.6℃
  • 구름많음금산21.4℃
  • 구름많음완도21.9℃
  • 흐림순천19.8℃
  • 구름많음부여22.5℃
  • 구름많음영천19.3℃
  • 맑음이천23.4℃
  • 맑음파주21.8℃
  • 흐림봉화19.0℃
  • 흐림진주19.8℃
  • 맑음북춘천21.6℃
  • 맑음백령도18.0℃
  • 구름많음해남22.5℃
  • 구름많음대구20.1℃
  • 비포항19.8℃
  • 흐림거제19.0℃
  • 흐림통영20.2℃
  • 흐림문경20.5℃
  • 맑음양평23.9℃
  • 흐림성산20.6℃
  • 맑음강화21.7℃
  • 구름많음서산23.3℃
  • 흐림양산시20.3℃
  • 흐림밀양21.2℃
  • 구름많음여수21.4℃
  • 흐림대전22.2℃
  • 흐림추풍령19.7℃
  • 구름많음합천20.0℃
  • 구름많음장흥21.9℃
  • 흐림전주22.8℃
  • 구름많음임실21.6℃
  • 흐림태백15.6℃
  • 맑음홍천21.8℃
  • 흐림광양시21.2℃
  • 흐림의성20.8℃
  • 맑음강릉18.8℃
  • 구름많음부안23.4℃
  • 맑음인천24.4℃
  • 흐림김해시20.8℃
  • 비부산19.8℃
  • 구름많음원주23.7℃
  • 흐림함양군18.3℃
  • 흐림안동20.2℃
  • 흐림대관령14.1℃
  • 흐림영덕19.0℃
  • 구름많음영월20.1℃
  • 구름많음세종22.0℃
  • 흐림거창19.2℃
  • 구름많음충주22.5℃
  • 맑음홍성22.7℃
  • 흐림정읍23.3℃
  • 흐림구미21.3℃
  • 구름많음고창군23.1℃
  • 구름많음고창23.2℃
  • 흐림남원20.7℃
  • 흐림의령군20.0℃
  • 흐림북부산20.8℃
  • 흐림서귀포22.0℃
  • 맑음속초18.7℃
  • 흐림산청18.0℃
  • 맑음북강릉18.1℃
  • 구름많음흑산도20.1℃
  • 흐림광주22.6℃
  • 흐림북창원19.8℃
  • 흐림창원20.3℃
  • 흐림경주시18.9℃
  • 흐림고산20.0℃
  • 비제주19.9℃
  • 구름많음고흥21.6℃
  • 구름많음보령22.7℃
  • 구름많음청주23.5℃
  • 구름많음울릉도18.8℃
  • 구름많음제천20.2℃
  • 흐림남해20.9℃
  • 맑음정선군16.9℃
  • 맑음철원21.4℃
  • 구름많음서청주22.5℃

본그룹, 동지 앞두고 취약 계층에 팥죽 480인 분 지원

이종화
기사승인 : 2020-12-18 11:31:30
▲ 본그룹의 동지팥죽 사랑나눔 전달식. 본아이에프 브랜드가치관리실장 함진경(왼쪽)과 서울특별시광역푸드뱅크센터장 김준혁 [본아이에프 제공]

국내 대표 한식 프랜차이즈 기업 본아이에프가 속한 '본그룹'이 동지를 앞두고 지난 17일 서울시 내 취약 계층 어르신들에게 동지팥죽 480인분을 지원했다고 18일 밝혔다.

본그룹은 10여 년간 동지 시즌에 서울시 취약 계층 어르신들에게 팥죽 나눔 행사를 진행하며, 지역 사회를 위한 나눔을 몸소 실천해왔다.

올해는 본그룹 임직원들의 걸음 기부 캠페인 '달빛아래 소소걸음'과 연계한 사회공헌 활동의 일환으로 진행하며 뜻깊음을 더했다. 이번 2차 캠페인 기간 총 177명의 임직원이 참여해 약 2900만 걸음을 달성했으며, 이를 토대로 동지를 앞두고 동지팥죽 480인 분을 기부했다.

기부 물품인 동지팥죽 200인 분은 서울시 사회복지협의회를 통해 신길종합사회복지관에 전달했으며, 통팥죽 280개는 서울시내 푸드마켓을 이용하는 취약계층 어르신들에게 전달할 예정이다.

본그룹 김철호 그룹장은 "동짓날 홀로 시간을 보낼 어르신들이 조금이나마 몸과 마음이 모두 따스해질 수 있기를 바라는 마음에 이번 팥죽 나눔을 진행하게 됐다"며 "어르신들이 맛있는 팥죽도 든든하게 드시고 건강하게 겨울을 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KPI뉴스 / 이종화 기자 alex@kpinews.kr

[저작권자ⓒ KPI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