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PI뉴스 - 농심 "올겨울도 신라면과 따뜻하게"…총 3만5000박스 기부

  • 맑음인천23.7℃
  • 구름많음금산21.2℃
  • 구름많음합천19.5℃
  • 흐림장흥20.5℃
  • 흐림북창원19.7℃
  • 흐림봉화17.7℃
  • 맑음청주23.1℃
  • 흐림거제18.9℃
  • 맑음수원23.8℃
  • 흐림대관령13.8℃
  • 구름많음동해19.0℃
  • 흐림안동20.0℃
  • 맑음철원20.4℃
  • 비제주20.3℃
  • 구름많음군산22.3℃
  • 흐림양산시20.4℃
  • 구름많음영광군22.5℃
  • 흐림남해19.5℃
  • 흐림김해시20.6℃
  • 맑음인제17.5℃
  • 맑음천안22.3℃
  • 흐림밀양21.0℃
  • 구름많음고창22.8℃
  • 구름많음전주22.3℃
  • 흐림순천19.7℃
  • 구름많음정선군16.6℃
  • 흐림목포22.6℃
  • 흐림보성군21.1℃
  • 맑음보령20.9℃
  • 비울산18.3℃
  • 맑음춘천20.9℃
  • 구름많음영주19.0℃
  • 흐림충주22.2℃
  • 맑음파주21.5℃
  • 구름많음순창군21.6℃
  • 맑음서청주21.5℃
  • 흐림고산20.0℃
  • 비부산19.9℃
  • 구름많음부안22.9℃
  • 흐림남원20.4℃
  • 구름많음완도21.9℃
  • 맑음이천22.5℃
  • 흐림태백15.3℃
  • 흐림여수20.7℃
  • 구름많음고창군23.3℃
  • 흐림포항20.0℃
  • 구름많음장수18.9℃
  • 흐림북부산20.6℃
  • 맑음서산21.9℃
  • 구름많음임실21.2℃
  • 구름많음제천19.7℃
  • 구름많음거창18.9℃
  • 맑음부여20.4℃
  • 구름많음정읍22.9℃
  • 맑음북춘천20.9℃
  • 맑음세종21.2℃
  • 맑음백령도18.7℃
  • 맑음강화21.2℃
  • 흐림상주21.0℃
  • 흐림흑산도20.7℃
  • 구름많음영천19.7℃
  • 맑음강릉18.8℃
  • 구름많음대전21.3℃
  • 맑음동두천21.7℃
  • 흐림고흥21.4℃
  • 구름많음추풍령19.5℃
  • 흐림광주22.4℃
  • 구름많음해남22.2℃
  • 흐림함양군18.3℃
  • 흐림성산21.0℃
  • 구름많음영월19.7℃
  • 맑음홍천20.4℃
  • 맑음양평23.2℃
  • 흐림진도군22.6℃
  • 흐림통영19.5℃
  • 맑음북강릉17.4℃
  • 흐림창원20.3℃
  • 구름많음구미21.5℃
  • 흐림울진19.5℃
  • 구름많음원주22.9℃
  • 흐림경주시18.9℃
  • 맑음속초18.7℃
  • 구름많음보은20.2℃
  • 흐림진주18.6℃
  • 흐림강진군21.5℃
  • 흐림대구19.6℃
  • 맑음서울24.9℃
  • 구름많음울릉도18.8℃
  • 흐림영덕18.4℃
  • 흐림광양시20.2℃
  • 구름많음의성20.5℃
  • 흐림산청18.2℃
  • 구름많음청송군19.1℃
  • 흐림서귀포22.1℃
  • 흐림의령군18.9℃
  • 맑음홍성21.5℃
  • 구름많음문경19.9℃

농심 "올겨울도 신라면과 따뜻하게"…총 3만5000박스 기부

이종화
기사승인 : 2019-12-09 15:52:46
농심이 지난 6일 서울 동작복지재단과 '사랑의 라면 전달식'을 갖고 신라면 3000박스를 기부했다.

사랑의 라면 전달은 농심이 매년 겨울마다 지역사회에 온정을 전하는 사회공헌활동이다. 2008년 시작해 올해로 12년째를 맞았으며 그간 농심이 나눈 라면은 총 3만5000박스에 달한다.

▲ 농심 '사랑의 라면 전달식'이 지난 6일 서울 동작구청에서 진행됐다. (왼쪽부터) 동작복지재단 유제환 이사장, 이창우 동작구청장, 농심 박상균 부사장, 농심 김종우 경영지원실장이 행사에 참석해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농심 제공]

이날 농심이 전달한 사랑의 신라면은 임직원들이 자발적으로 모금한 '해피펀드'로 마련됐다. 농심 해피펀드는 매달 자신이 희망한 금액만큼 월급에서 자동이체되는 방식으로 모금해 사회공헌활동에 사용되는 재원이다.

농심 관계자는 "내가 가진 좋은 것을 나누고 함께 행복을 추구하는 '농심철학'을 바탕으로 이웃과 사회에 사랑의 씨앗을 뿌리는 다양한 활동을 지속적으로 진행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또 농심은 지난 11월 서울 상도동 일대에서 연탄 3000장을 나르고 서울 대방동 동작노인종합복지관에서 김장김치 450포기를 담가 지역 어르신들에게 전달하는 등 지역사회에 온기를 전하는 활동을 꾸준히 펼치고 있다.

KPI뉴스 / 이종화 기자 alex@kpinews.kr

[저작권자ⓒ KPI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