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PI뉴스 - 농심 "올겨울도 신라면과 따뜻하게"…총 3만5000박스 기부

  • 흐림광주22.6℃
  • 맑음북강릉18.1℃
  • 흐림구미21.3℃
  • 흐림대관령14.1℃
  • 맑음북춘천21.6℃
  • 구름많음부여22.5℃
  • 흐림밀양21.2℃
  • 구름많음군산22.8℃
  • 맑음파주21.8℃
  • 흐림전주22.8℃
  • 흐림안동20.2℃
  • 흐림울진19.4℃
  • 맑음동해18.6℃
  • 구름많음완도21.9℃
  • 흐림고산20.0℃
  • 맑음정선군16.9℃
  • 맑음인제18.5℃
  • 흐림태백15.6℃
  • 구름많음서청주22.5℃
  • 비울산18.6℃
  • 구름많음보령22.7℃
  • 맑음홍성22.7℃
  • 맑음동두천22.8℃
  • 맑음춘천22.0℃
  • 비제주19.9℃
  • 흐림순천19.8℃
  • 구름많음장흥21.9℃
  • 구름많음청주23.5℃
  • 비포항19.8℃
  • 흐림영주19.9℃
  • 맑음이천23.4℃
  • 구름많음흑산도20.1℃
  • 흐림보성군22.2℃
  • 흐림경주시18.9℃
  • 구름많음원주23.7℃
  • 흐림대전22.2℃
  • 흐림성산20.6℃
  • 비부산19.8℃
  • 흐림상주21.2℃
  • 구름많음금산21.4℃
  • 흐림진주19.8℃
  • 구름많음청송군19.3℃
  • 구름많음제천20.2℃
  • 구름많음울릉도18.8℃
  • 흐림의령군20.0℃
  • 구름많음고창23.2℃
  • 구름많음합천20.0℃
  • 맑음철원21.4℃
  • 맑음강릉18.8℃
  • 흐림거제19.0℃
  • 맑음양평23.9℃
  • 흐림산청18.0℃
  • 흐림영덕19.0℃
  • 맑음서울25.7℃
  • 구름많음고창군23.1℃
  • 흐림봉화19.0℃
  • 맑음강화21.7℃
  • 흐림창원20.3℃
  • 흐림의성20.8℃
  • 흐림장수19.4℃
  • 흐림서귀포22.0℃
  • 맑음백령도18.0℃
  • 구름많음영광군22.8℃
  • 흐림순창군22.0℃
  • 맑음인천24.4℃
  • 흐림북창원19.8℃
  • 구름많음강진군22.9℃
  • 흐림남해20.9℃
  • 구름많음충주22.5℃
  • 구름많음여수21.4℃
  • 흐림김해시20.8℃
  • 구름많음해남22.5℃
  • 맑음속초18.7℃
  • 흐림통영20.2℃
  • 맑음홍천21.8℃
  • 흐림거창19.2℃
  • 흐림양산시20.3℃
  • 구름많음서산23.3℃
  • 구름많음임실21.6℃
  • 흐림함양군18.3℃
  • 구름많음천안22.9℃
  • 구름많음목포23.0℃
  • 구름많음영월20.1℃
  • 흐림정읍23.3℃
  • 흐림추풍령19.7℃
  • 구름많음부안23.4℃
  • 흐림광양시21.2℃
  • 구름많음대구20.1℃
  • 맑음수원23.8℃
  • 구름많음진도군22.5℃
  • 흐림북부산20.8℃
  • 흐림문경20.5℃
  • 흐림남원20.7℃
  • 구름많음고흥21.6℃
  • 구름많음영천19.3℃
  • 구름많음보은20.8℃
  • 구름많음세종22.0℃

농심 "올겨울도 신라면과 따뜻하게"…총 3만5000박스 기부

이종화
기사승인 : 2019-12-09 15:52:46
농심이 지난 6일 서울 동작복지재단과 '사랑의 라면 전달식'을 갖고 신라면 3000박스를 기부했다.

사랑의 라면 전달은 농심이 매년 겨울마다 지역사회에 온정을 전하는 사회공헌활동이다. 2008년 시작해 올해로 12년째를 맞았으며 그간 농심이 나눈 라면은 총 3만5000박스에 달한다.

▲ 농심 '사랑의 라면 전달식'이 지난 6일 서울 동작구청에서 진행됐다. (왼쪽부터) 동작복지재단 유제환 이사장, 이창우 동작구청장, 농심 박상균 부사장, 농심 김종우 경영지원실장이 행사에 참석해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농심 제공]

이날 농심이 전달한 사랑의 신라면은 임직원들이 자발적으로 모금한 '해피펀드'로 마련됐다. 농심 해피펀드는 매달 자신이 희망한 금액만큼 월급에서 자동이체되는 방식으로 모금해 사회공헌활동에 사용되는 재원이다.

농심 관계자는 "내가 가진 좋은 것을 나누고 함께 행복을 추구하는 '농심철학'을 바탕으로 이웃과 사회에 사랑의 씨앗을 뿌리는 다양한 활동을 지속적으로 진행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또 농심은 지난 11월 서울 상도동 일대에서 연탄 3000장을 나르고 서울 대방동 동작노인종합복지관에서 김장김치 450포기를 담가 지역 어르신들에게 전달하는 등 지역사회에 온기를 전하는 활동을 꾸준히 펼치고 있다.

KPI뉴스 / 이종화 기자 alex@kpinews.kr

[저작권자ⓒ KPI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