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PI뉴스 - 농심 "올겨울도 신라면과 따뜻하게"…총 3만5000박스 기부

  • 맑음파주20.0℃
  • 흐림합천19.7℃
  • 흐림서귀포22.5℃
  • 구름많음울릉도18.6℃
  • 흐림금산20.9℃
  • 구름많음의성20.5℃
  • 흐림청송군18.8℃
  • 흐림거제18.8℃
  • 구름많음남원20.4℃
  • 맑음서울24.0℃
  • 맑음강화19.3℃
  • 구름많음정읍22.4℃
  • 맑음보령19.7℃
  • 맑음북강릉17.9℃
  • 맑음정선군16.0℃
  • 비울산18.6℃
  • 흐림서청주21.5℃
  • 맑음천안21.9℃
  • 구름많음울진19.3℃
  • 흐림진주18.2℃
  • 흐림여수20.0℃
  • 구름많음상주20.6℃
  • 흐림경주시19.1℃
  • 흐림광양시19.5℃
  • 맑음홍천19.5℃
  • 맑음홍성21.2℃
  • 구름많음세종20.9℃
  • 맑음인천23.3℃
  • 구름많음광주21.9℃
  • 구름많음순창군21.3℃
  • 맑음속초19.1℃
  • 흐림창원20.1℃
  • 흐림김해시19.9℃
  • 흐림북부산20.3℃
  • 흐림통영19.3℃
  • 구름많음고창22.4℃
  • 흐림영덕18.8℃
  • 구름많음대전21.3℃
  • 흐림밀양21.0℃
  • 흐림완도21.6℃
  • 맑음백령도18.1℃
  • 맑음서산21.1℃
  • 구름많음고산20.2℃
  • 흐림고흥21.0℃
  • 구름많음군산22.0℃
  • 맑음원주21.9℃
  • 맑음인제16.4℃
  • 맑음충주21.7℃
  • 흐림봉화17.8℃
  • 비부산19.5℃
  • 흐림포항20.1℃
  • 맑음동두천20.3℃
  • 맑음동해18.8℃
  • 맑음수원22.6℃
  • 구름많음철원19.6℃
  • 흐림청주22.6℃
  • 구름많음순천19.4℃
  • 맑음강릉18.3℃
  • 구름많음구미21.4℃
  • 흐림대구19.5℃
  • 비제주20.3℃
  • 흐림산청17.9℃
  • 구름많음부여20.2℃
  • 흐림고창군22.6℃
  • 흐림강진군21.5℃
  • 흐림해남21.8℃
  • 맑음이천22.0℃
  • 흐림영천19.8℃
  • 흐림문경19.7℃
  • 구름많음함양군18.3℃
  • 흐림북창원19.3℃
  • 구름많음부안22.3℃
  • 구름많음영광군21.9℃
  • 맑음북춘천19.0℃
  • 흐림영주18.4℃
  • 흐림태백15.1℃
  • 맑음영월18.9℃
  • 구름많음전주22.7℃
  • 흐림성산21.3℃
  • 구름많음추풍령19.2℃
  • 맑음제천19.2℃
  • 구름많음목포22.3℃
  • 흐림의령군19.0℃
  • 흐림장흥20.9℃
  • 구름많음임실20.8℃
  • 구름많음흑산도20.4℃
  • 흐림보성군20.8℃
  • 구름많음안동20.0℃
  • 흐림양산시19.7℃
  • 맑음대관령13.6℃
  • 구름많음거창18.8℃
  • 맑음춘천19.8℃
  • 흐림진도군22.4℃
  • 흐림남해18.5℃
  • 맑음양평21.6℃
  • 구름많음보은20.1℃
  • 구름많음장수18.9℃

농심 "올겨울도 신라면과 따뜻하게"…총 3만5000박스 기부

이종화
기사승인 : 2019-12-09 15:52:46
농심이 지난 6일 서울 동작복지재단과 '사랑의 라면 전달식'을 갖고 신라면 3000박스를 기부했다.

사랑의 라면 전달은 농심이 매년 겨울마다 지역사회에 온정을 전하는 사회공헌활동이다. 2008년 시작해 올해로 12년째를 맞았으며 그간 농심이 나눈 라면은 총 3만5000박스에 달한다.

▲ 농심 '사랑의 라면 전달식'이 지난 6일 서울 동작구청에서 진행됐다. (왼쪽부터) 동작복지재단 유제환 이사장, 이창우 동작구청장, 농심 박상균 부사장, 농심 김종우 경영지원실장이 행사에 참석해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농심 제공]

이날 농심이 전달한 사랑의 신라면은 임직원들이 자발적으로 모금한 '해피펀드'로 마련됐다. 농심 해피펀드는 매달 자신이 희망한 금액만큼 월급에서 자동이체되는 방식으로 모금해 사회공헌활동에 사용되는 재원이다.

농심 관계자는 "내가 가진 좋은 것을 나누고 함께 행복을 추구하는 '농심철학'을 바탕으로 이웃과 사회에 사랑의 씨앗을 뿌리는 다양한 활동을 지속적으로 진행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또 농심은 지난 11월 서울 상도동 일대에서 연탄 3000장을 나르고 서울 대방동 동작노인종합복지관에서 김장김치 450포기를 담가 지역 어르신들에게 전달하는 등 지역사회에 온기를 전하는 활동을 꾸준히 펼치고 있다.

KPI뉴스 / 이종화 기자 alex@kpinews.kr

[저작권자ⓒ KPI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