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PI뉴스 - 하이트진로, 아름다운가게와 7년째 나눔바자회 개최

  • 흐림밀양22.3℃
  • 흐림함양군20.2℃
  • 구름많음정읍23.8℃
  • 흐림여수20.5℃
  • 흐림해남21.6℃
  • 흐림거창20.0℃
  • 흐림남원21.6℃
  • 흐림장흥20.6℃
  • 흐림고창22.7℃
  • 흐림추풍령19.3℃
  • 흐림강진군21.4℃
  • 맑음속초21.9℃
  • 맑음홍천24.1℃
  • 비울산18.7℃
  • 맑음보령25.6℃
  • 흐림합천21.7℃
  • 맑음천안23.6℃
  • 구름많음부여23.9℃
  • 흐림고창군23.0℃
  • 흐림고흥21.7℃
  • 흐림부산20.2℃
  • 흐림남해20.9℃
  • 흐림청송군20.1℃
  • 구름많음북강릉20.9℃
  • 구름많음금산
  • 맑음봉화21.1℃
  • 흐림북부산20.5℃
  • 흐림창원21.2℃
  • 맑음수원25.9℃
  • 구름많음청주24.7℃
  • 흐림안동20.3℃
  • 흐림거제19.8℃
  • 맑음서청주23.5℃
  • 맑음동두천25.7℃
  • 비서귀포20.0℃
  • 흐림의성21.6℃
  • 흐림광주23.8℃
  • 맑음영월25.1℃
  • 흐림상주20.8℃
  • 구름많음임실21.8℃
  • 흐림장수19.7℃
  • 맑음춘천24.4℃
  • 흐림고산20.1℃
  • 흐림북창원21.7℃
  • 흐림성산19.8℃
  • 박무흑산도21.6℃
  • 흐림광양시19.4℃
  • 맑음홍성25.5℃
  • 흐림순천19.6℃
  • 흐림대구20.3℃
  • 구름많음대전23.1℃
  • 구름많음대관령16.3℃
  • 맑음이천25.4℃
  • 구름많음보은20.1℃
  • 흐림보성군20.3℃
  • 흐림진도군21.2℃
  • 맑음북춘천24.4℃
  • 흐림순창군21.8℃
  • 구름많음영주21.1℃
  • 구름많음강릉20.8℃
  • 구름많음부안23.9℃
  • 구름많음세종22.6℃
  • 구름많음목포22.2℃
  • 맑음철원24.4℃
  • 흐림경주시18.6℃
  • 흐림영덕17.6℃
  • 흐림양산시20.8℃
  • 맑음양평25.1℃
  • 흐림구미22.1℃
  • 맑음파주24.9℃
  • 비제주20.0℃
  • 흐림울진19.3℃
  • 흐림영천19.7℃
  • 흐림영광군23.0℃
  • 흐림동해20.2℃
  • 맑음인제22.7℃
  • 맑음제천22.2℃
  • 구름많음전주24.3℃
  • 맑음정선군20.5℃
  • 맑음서산24.8℃
  • 맑음강화24.6℃
  • 맑음서울26.2℃
  • 흐림완도21.2℃
  • 흐림의령군20.8℃
  • 맑음충주24.4℃
  • 흐림진주20.7℃
  • 맑음인천27.0℃
  • 흐림김해시20.4℃
  • 흐림울릉도19.0℃
  • 맑음원주24.8℃
  • 흐림통영20.3℃
  • 맑음백령도22.7℃
  • 흐림산청20.2℃
  • 흐림포항18.9℃
  • 구름많음군산24.6℃
  • 흐림문경20.3℃
  • 흐림태백16.3℃

하이트진로, 아름다운가게와 7년째 나눔바자회 개최

이종화
기사승인 : 2018-11-09 20:00:35

하이트진로(대표 김인규)는 8일 아름다운가게 안양점에서 ‘나눔바자회’를 개최했다.

올해로 7회를 맞이한 ‘나눔바자회’는 임직원들이 기증한 물건들을 아름다운 가게를 통해 재판매해 그 수익금으로 어려운 이웃을 돕거나 환경문제를 해결하는데 기여하고자 기획했다.

이번 바자회에는 하이트진로 김인규 대표를 비롯해 협력사인 웨스트락패키징솔루션코리아 김철수 대표, 한진제이앤시 한종칠 대표, 아름다운가게 이종욱 상임이사 등이 참석했다. 또한, 하이트진로와 협력사 임직원 40여 명도 자원봉사자로 참여해 기증물품 판매 등 봉사활동을 펼쳤다. 

 

▲ 하이트진로는 8일 아름다운가게와 7번째 나눔바자회를 진행했다. 하이트진로 김인규 사장(우), 아름다운가게 이종욱 상임이사(좌) [하이트진로 제공]


이번 행사에서 판매된 물품은 지난 10월 1일부터 10월 17일까지 하이트진로와 협력사 임직원이 기증한 물건으로, 4000여점에 달한다. 이어 바자회 판매 수익금 전액과 함께 협력회사들과 하이트진로가 1:1 매칭그랜트 방식으로 모금한 총 2000여만원을 아름다운가게 측에 전달했다. 

아름다운가게에 전달된 수익금은 올해부터는 ‘아름다운숲’ 조성에 쓰일 예정이다. 아름다운가게는 2017년을 시작으로 서울 도심의 미세먼지, 대기오염, 폭염 등 도심의 문제를 해결하고자 서울시설공단과 협약을 맺고 연간 5000만원 규모의 아름다운숲을 조성하는 프로젝트를 진행해왔다. 아름다운 가게를 통해 기증물품을 판매해 얻은 하이트진로와 협력사의 수익 전액은 700평 대지에 700그루의 나무를 심는 ‘아름다운 숲’ 조성 프로젝트에 쓰일 예정이다.

하이트진로 김인규 대표는 “이번 바자회가 안양지역 이웃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기를 희망한다”며 “작은 봉사의 씨앗이 좀 더 나은 세상을 조성하는데 기여했으면 한다’고 밝혔다.

 

KPI뉴스 / 이종화 기자 alex@kpinews.kr 

[저작권자ⓒ KPI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