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PI뉴스 - 동서식품, 소외 이웃 위해 '사랑의 반찬' 전달

  • 흐림고흥21.1℃
  • 구름많음세종24.4℃
  • 맑음천안24.4℃
  • 흐림포항19.5℃
  • 구름많음군산25.0℃
  • 구름많음금산22.8℃
  • 흐림해남21.9℃
  • 흐림강진군21.7℃
  • 흐림의성22.7℃
  • 맑음이천26.6℃
  • 흐림부산20.1℃
  • 맑음철원26.8℃
  • 흐림북창원21.9℃
  • 구름많음남원23.0℃
  • 흐림거제20.1℃
  • 맑음서울27.3℃
  • 흐림거창20.4℃
  • 구름많음광주24.6℃
  • 맑음북춘천25.5℃
  • 흐림고산21.0℃
  • 흐림순천20.6℃
  • 흐림구미23.3℃
  • 흐림청송군20.1℃
  • 비제주20.1℃
  • 구름많음전주25.1℃
  • 맑음양평26.4℃
  • 흐림산청20.2℃
  • 흐림영천19.8℃
  • 흐림보성군21.3℃
  • 맑음동두천27.9℃
  • 흐림김해시21.5℃
  • 맑음강릉21.6℃
  • 구름많음울릉도21.4℃
  • 구름많음대관령16.3℃
  • 비서귀포20.0℃
  • 흐림성산19.8℃
  • 흐림장흥21.5℃
  • 흐림영광군23.3℃
  • 맑음홍천24.6℃
  • 흐림대구20.6℃
  • 흐림울산19.3℃
  • 구름많음부여24.4℃
  • 맑음원주26.0℃
  • 흐림완도21.5℃
  • 맑음봉화22.3℃
  • 흐림합천22.2℃
  • 흐림영덕18.8℃
  • 흐림추풍령20.0℃
  • 맑음수원26.9℃
  • 흐림안동22.0℃
  • 구름많음영주21.9℃
  • 맑음홍성26.0℃
  • 맑음속초21.2℃
  • 흐림울진21.5℃
  • 구름많음청주25.8℃
  • 박무흑산도22.6℃
  • 구름많음고창군23.8℃
  • 흐림남해21.0℃
  • 맑음충주25.6℃
  • 흐림여수20.6℃
  • 구름많음동해21.3℃
  • 맑음춘천25.0℃
  • 맑음서산25.7℃
  • 맑음인천27.8℃
  • 흐림순창군22.6℃
  • 흐림상주21.9℃
  • 맑음백령도24.6℃
  • 구름많음대전24.6℃
  • 흐림양산시21.1℃
  • 구름많음임실22.2℃
  • 흐림통영21.0℃
  • 맑음제천23.4℃
  • 흐림북부산20.8℃
  • 흐림경주시18.8℃
  • 구름많음보령26.8℃
  • 흐림진주21.3℃
  • 맑음강화26.1℃
  • 구름많음태백17.7℃
  • 흐림의령군21.4℃
  • 흐림광양시20.6℃
  • 구름많음보은21.3℃
  • 구름많음고창25.1℃
  • 구름많음정읍25.3℃
  • 흐림진도군22.1℃
  • 흐림창원21.5℃
  • 흐림문경22.1℃
  • 맑음영월26.0℃
  • 흐림목포22.7℃
  • 흐림함양군20.5℃
  • 구름많음부안25.4℃
  • 맑음서청주24.5℃
  • 맑음파주26.8℃
  • 맑음정선군21.7℃
  • 구름많음북강릉20.7℃
  • 흐림장수19.1℃
  • 흐림밀양23.6℃
  • 맑음인제24.0℃

동서식품, 소외 이웃 위해 '사랑의 반찬' 전달

이종화
기사승인 : 2019-06-20 09:23:47

동서식품(대표 이광복)은 19일 서울시 금천구에 위치한 독산1동 주민센터를 방문해 독거 어르신·조손 가정을 위한 반찬 만들기 봉사활동을 진행했다고 20일 밝혔다.

임직원 20명은 거동이 불편해 요리가 힘들거나 건강한 식사를 챙기기 어려운 분들을 위해 여름철 입맛을 돋워 줄 떡갈비, 돼지고기 버섯 볶음 등 반찬 3종을 정성스럽게 만들었다. 임직원들은 이날 만든 반찬을 지역 내 독거 어르신과 조손 가정 50 가구를 찾아 직접 전달하고 안부를 살폈다. 


▲ 커피전문기업 동서식품(대표 이광복)은 19일 서울 금천구에 위치한 독산1동 주민센터를 방문해 독거 어르신·조손 가정을 위한 반찬 만들기 봉사활동을 진행했다. 봉사활동에 참여한 동서식품 임직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동서식품 제공]


이규진 동서식품 CSR 담당자는 “이번 임직원 봉사활동을 통해 지역사회에 보탬이 되고 따뜻한 마음을 나눌 수 있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소비자들에게 받은 사랑에 보답할 수 있도록 사회의 소외된 이웃을 살피고 다양한 나눔 활동을 지속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동서식품은 직원들의 자발적인 참여에 따라 월 1회 정기 봉사활동을 진행하고 있다. 노인복지센터, 보육원 등과 연계해 저소득 독거노인가구의 기초 생활을 지원하고 보육원 아이들의 주거 환경을 개선하는 한편 도시 정화 및 미화활동을 통해 지역 환경을 개선하는 등 다양한 봉사활동을 펼치고 있다.


KPI뉴스 / 이종화 기자 alex@kpinews.kr

[저작권자ⓒ KPI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