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PI뉴스 - 이랜드재단, GS안과의원과 사회공헌 '맞손'…"의료지원 및 후원금 기부"

  • 구름많음추풍령17.9℃
  • 구름많음강릉16.6℃
  • 구름많음안동18.2℃
  • 흐림천안19.9℃
  • 구름많음부산19.7℃
  • 구름많음거제19.9℃
  • 구름많음전주21.3℃
  • 흐림광양시21.0℃
  • 구름많음북춘천17.2℃
  • 구름많음합천21.0℃
  • 구름많음보령21.6℃
  • 구름많음홍성20.2℃
  • 구름많음순창군19.9℃
  • 구름많음강화20.5℃
  • 구름많음영덕15.4℃
  • 맑음속초16.0℃
  • 구름많음북창원20.7℃
  • 구름많음태백11.6℃
  • 구름많음부안20.7℃
  • 흐림여수21.4℃
  • 구름많음함양군19.8℃
  • 구름많음춘천18.2℃
  • 구름많음대구19.0℃
  • 흐림청송군14.7℃
  • 맑음부여20.4℃
  • 구름많음서귀포21.4℃
  • 구름많음창원20.1℃
  • 맑음파주19.6℃
  • 흐림영천16.9℃
  • 구름많음금산19.2℃
  • 구름많음양평20.4℃
  • 구름많음고창19.5℃
  • 구름많음정읍19.9℃
  • 구름많음인제14.9℃
  • 구름많음울산17.2℃
  • 구름많음영월16.9℃
  • 구름많음문경18.2℃
  • 구름많음의령군20.1℃
  • 구름많음목포20.5℃
  • 구름많음거창19.7℃
  • 구름많음영광군19.7℃
  • 맑음임실18.9℃
  • 맑음경주시17.1℃
  • 구름많음홍천17.2℃
  • 구름많음철원17.9℃
  • 구름많음밀양21.2℃
  • 구름많음대관령9.6℃
  • 구름많음보성군21.4℃
  • 구름많음동두천20.1℃
  • 구름많음구미20.0℃
  • 구름많음원주19.8℃
  • 구름많음정선군14.2℃
  • 구름많음상주20.2℃
  • 구름많음순천20.7℃
  • 구름많음동해15.5℃
  • 구름많음서울23.2℃
  • 구름많음진주19.6℃
  • 구름많음영주17.1℃
  • 구름많음대전21.5℃
  • 구름많음청주22.9℃
  • 구름많음광주22.7℃
  • 구름많음봉화14.9℃
  • 구름많음이천20.3℃
  • 구름많음울진16.4℃
  • 구름많음보은17.9℃
  • 구름많음해남19.9℃
  • 구름많음흑산도19.2℃
  • 구름많음장흥21.3℃
  • 구름많음인천22.4℃
  • 구름많음제주20.9℃
  • 구름많음양산시20.7℃
  • 구름많음수원20.6℃
  • 구름많음충주19.3℃
  • 구름많음군산20.7℃
  • 맑음장수17.1℃
  • 구름많음북부산19.9℃
  • 구름많음완도20.8℃
  • 구름많음서청주20.9℃
  • 흐림남해20.7℃
  • 구름많음김해시19.6℃
  • 구름많음진도군19.0℃
  • 구름많음고산20.0℃
  • 박무백령도18.6℃
  • 구름많음북강릉14.7℃
  • 구름많음산청20.2℃
  • 구름많음성산20.4℃
  • 구름많음강진군20.9℃
  • 구름많음통영19.9℃
  • 구름많음서산19.4℃
  • 구름많음의성17.5℃
  • 구름많음제천16.3℃
  • 구름많음포항18.2℃
  • 구름많음고흥20.6℃
  • 구름많음남원20.9℃
  • 구름많음울릉도16.7℃
  • 구름많음고창군19.2℃
  • 구름많음세종20.9℃

이랜드재단, GS안과의원과 사회공헌 '맞손'…"의료지원 및 후원금 기부"

이종화
기사승인 : 2021-03-29 11:08:53
▲ 3월 25일 서울시 강남구에 위치한 GS안과의원에서 업무협약식이 진행됐다. (왼쪽부터) 이랜드재단 김욱 국장, GS안과의원 김무연 대표원장 [이랜드 제공]

이랜드재단(대표 정재철)이 GS안과의원(대표 원장 김무연)과 사회공헌활성화를 위한 업무협약을 진행했다.

협약을 통해 GS안과의원은 이랜드재단과 협약을 맺고 분기별 정기적으로 후원금을 기부하고, 이랜드재단은 사각지대에 놓인 위기가정을 발굴하고 주거비, 생계비, 치료비, 교육비 등 필요 영역을 매칭 지원하여 위기가정의 자립과 자활을 돕는다.

GS안과의원 김무연 원장은 "위기가정을 전문적으로 돕고 있는 이랜드재단과 협력하게 되어 감사하다"면서 "후원금이 도움이 절실한 가정을 위해 잘 사용되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이랜드재단 김욱 국장은 "코로나19 장기화로 소외된 이웃이 증가하고 있는 시기에 GS안과의원의 협력은 의미가 크다"면서 "파트너쉽을 통해 지속적인 사회공헌활동을 이어나가길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한편 이랜드재단과 사회공헌 업무협약을 체결한 GS안과의원는 라식수술부터 백내장까지 시력교정 수술을 선도하며 2005년 개원이래 한자리에서 16년간 의료활동을 펼치고 있는 전문성을 갖춘 안과의원이다.

KPI뉴스 / 이종화 기자 alex@kpinews.kr

[저작권자ⓒ KPI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