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PI뉴스 - KGC인삼공사, 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8억 상당 홍삼 기부

  • 맑음광주20.3℃
  • 맑음상주19.7℃
  • 맑음문경18.9℃
  • 구름많음남원18.2℃
  • 맑음대전20.2℃
  • 흐림영덕18.7℃
  • 맑음영천18.9℃
  • 맑음보성군20.0℃
  • 구름많음성산20.6℃
  • 맑음전주19.9℃
  • 맑음완도19.6℃
  • 구름많음제주20.0℃
  • 맑음보령18.5℃
  • 맑음봉화18.4℃
  • 맑음춘천16.4℃
  • 구름많음정선군16.3℃
  • 맑음부안18.7℃
  • 맑음서산18.7℃
  • 구름많음임실17.5℃
  • 구름많음북부산21.5℃
  • 구름많음울진18.6℃
  • 맑음흑산도19.6℃
  • 맑음고창18.6℃
  • 맑음북춘천16.4℃
  • 맑음이천19.4℃
  • 맑음여수20.9℃
  • 맑음영주18.2℃
  • 맑음해남18.4℃
  • 구름많음함양군18.6℃
  • 맑음강진군18.0℃
  • 맑음수원19.3℃
  • 맑음제천18.4℃
  • 맑음고창군18.1℃
  • 맑음영광군18.6℃
  • 맑음청송군18.7℃
  • 맑음동해18.2℃
  • 맑음금산19.1℃
  • 맑음의령군21.5℃
  • 맑음진도군17.7℃
  • 흐림장수16.3℃
  • 맑음강화16.2℃
  • 흐림태백14.9℃
  • 맑음홍천17.4℃
  • 맑음철원15.9℃
  • 박무부산21.2℃
  • 흐림대관령13.8℃
  • 맑음진주19.7℃
  • 맑음원주19.4℃
  • 구름많음거제21.2℃
  • 맑음고산20.0℃
  • 구름많음서청주19.9℃
  • 맑음고흥17.7℃
  • 맑음군산18.7℃
  • 맑음밀양21.8℃
  • 구름많음세종19.5℃
  • 맑음남해19.0℃
  • 맑음경주시19.2℃
  • 구름많음김해시20.8℃
  • 맑음인천19.2℃
  • 맑음장흥17.8℃
  • 비포항20.0℃
  • 맑음파주16.2℃
  • 구름많음통영20.4℃
  • 구름많음북강릉16.9℃
  • 비안동19.2℃
  • 맑음산청17.5℃
  • 맑음정읍19.0℃
  • 박무목포19.7℃
  • 맑음홍성19.4℃
  • 맑음인제16.2℃
  • 맑음보은18.1℃
  • 맑음구미18.8℃
  • 맑음양평18.4℃
  • 맑음서울18.1℃
  • 박무울산19.8℃
  • 맑음강릉17.3℃
  • 맑음천안17.7℃
  • 맑음영월18.5℃
  • 맑음순창군17.1℃
  • 맑음거창16.9℃
  • 구름많음부여19.5℃
  • 맑음광양시19.4℃
  • 흐림서귀포21.3℃
  • 맑음속초16.8℃
  • 구름많음북창원22.4℃
  • 맑음충주19.3℃
  • 맑음의성20.2℃
  • 맑음울릉도19.7℃
  • 맑음순천16.6℃
  • 구름많음양산시22.0℃
  • 맑음합천18.6℃
  • 맑음대구19.7℃
  • 맑음동두천16.2℃
  • 구름많음청주21.1℃
  • 맑음백령도15.4℃
  • 맑음창원21.0℃
  • 맑음추풍령19.1℃

KGC인삼공사, 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8억 상당 홍삼 기부

이종화
기사승인 : 2021-02-25 09:59:42
▲ 24일 정관장 홍삼제품 기부식에서 김호겸 KGC인삼공사 대외협력실장(왼쪽)과 김상균 사랑의열매 사회복지공동모금회 사무총장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KGC인삼공사 제공]

KGC인삼공사가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는 사회 취약계층을 위해 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8억 원 상당의 정관장 홍삼 제품을 전달했다.

이번 기부는 정관장에서 연간 추진하는 '함께하는 건강한 세상 만들기'의 일환으로 사회 취약계층의 건강 증진을 위해 마련됐다. 기부 물품은 정관장 대표제품인 홍삼정 에브리타임, 홍삼톤골드, 화애락진 등으로 코로나19와 경기불황으로 어려움을 겪는 독거노인과 저소득가정 등에 전달할 예정이다.

한편, KGC인삼공사는 매년 사회 취약계층의 건강 증진을 위해 홍삼 제품을 기부해왔다. 복지 사각지대에 있는 이들을 위해 해마다 10억 원 상당의 홍삼 제품을 지원했으며, 작년에는 코로나19 방역 일선의 의료진을 비롯하여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는 취약계층을 위해 홍삼 제품을 기부했다.

뿐만 아니라, KGC인삼공사는 전국의 사회복지시설을 지원하는 데 쓰이는 '정관장 펀드' 기금을 운영하고 있으며 '#홍이야부탁해' 캠페인을 통한 아프리카 지역 식수 후원 사업과 지역이웃을 위해 임직원의 자발적인 참여로 구성된 '정관장 사회봉사단' 운영 등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펼쳐오고 있다.

김호겸 KGC인삼공사 대외협력실장은 "코로나19 장기화로 건강을 챙기기 어려운 소외된 이웃들을 위해 면역력 증진에 효과가 있는 홍삼 제품을 지원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고객과 기업, 사회가 모두 함께 건강해질 수 있도록 다양한 사회공헌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추진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KPI뉴스 / 이종화 기자 alex@kpinews.kr

[저작권자ⓒ KPI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