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PI뉴스 - KGC인삼공사, 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8억 상당 홍삼 기부

  • 맑음흑산도19.3℃
  • 맑음추풍령17.7℃
  • 구름많음정선군16.4℃
  • 맑음고창군17.6℃
  • 맑음보령18.1℃
  • 맑음보은18.0℃
  • 구름많음남원18.5℃
  • 맑음청송군18.6℃
  • 구름많음영천18.8℃
  • 맑음함양군18.4℃
  • 맑음인천18.5℃
  • 맑음금산18.2℃
  • 흐림강릉17.3℃
  • 맑음문경18.0℃
  • 맑음제주19.8℃
  • 맑음안동19.3℃
  • 맑음여수20.5℃
  • 구름많음서귀포20.9℃
  • 맑음밀양21.5℃
  • 맑음부안18.1℃
  • 맑음고흥17.1℃
  • 맑음강진군17.9℃
  • 맑음원주19.5℃
  • 맑음홍성19.6℃
  • 맑음의령군20.1℃
  • 맑음천안17.1℃
  • 흐림동해18.1℃
  • 맑음북춘천16.5℃
  • 맑음구미18.3℃
  • 맑음양평18.6℃
  • 맑음해남19.5℃
  • 맑음군산18.9℃
  • 맑음서울17.6℃
  • 맑음전주19.8℃
  • 맑음합천17.9℃
  • 맑음수원19.4℃
  • 맑음인제16.0℃
  • 맑음대구19.7℃
  • 맑음완도19.3℃
  • 맑음거창16.1℃
  • 맑음진도군18.7℃
  • 구름많음장수16.2℃
  • 구름많음영덕18.7℃
  • 맑음고창17.9℃
  • 맑음상주19.6℃
  • 맑음철원15.7℃
  • 흐림의성20.1℃
  • 맑음세종18.7℃
  • 맑음진주19.9℃
  • 흐림성산20.3℃
  • 맑음제천18.3℃
  • 맑음이천18.6℃
  • 맑음장흥18.1℃
  • 흐림북강릉17.1℃
  • 구름많음봉화18.3℃
  • 맑음영주18.3℃
  • 구름많음태백14.5℃
  • 맑음속초16.8℃
  • 맑음파주16.1℃
  • 맑음충주19.7℃
  • 맑음서청주19.5℃
  • 맑음대전20.0℃
  • 맑음울진18.5℃
  • 맑음임실17.6℃
  • 비울릉도19.7℃
  • 맑음통영19.9℃
  • 맑음순천16.4℃
  • 맑음창원20.6℃
  • 맑음북부산20.4℃
  • 박무부산21.1℃
  • 맑음정읍18.5℃
  • 맑음청주20.6℃
  • 맑음홍천17.4℃
  • 맑음남해18.7℃
  • 맑음광주20.0℃
  • 맑음강화16.2℃
  • 맑음김해시20.5℃
  • 맑음포항19.9℃
  • 구름많음순창군17.2℃
  • 맑음부여19.1℃
  • 맑음목포19.8℃
  • 맑음경주시18.5℃
  • 맑음서산18.2℃
  • 맑음영광군17.7℃
  • 맑음백령도16.0℃
  • 박무울산19.5℃
  • 맑음산청17.1℃
  • 구름많음영월18.2℃
  • 맑음보성군20.0℃
  • 맑음양산시22.0℃
  • 맑음춘천16.6℃
  • 맑음광양시19.1℃
  • 맑음거제19.8℃
  • 흐림대관령14.0℃
  • 맑음고산19.8℃
  • 맑음북창원21.5℃
  • 맑음동두천16.5℃

KGC인삼공사, 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8억 상당 홍삼 기부

이종화
기사승인 : 2021-02-25 09:59:42
▲ 24일 정관장 홍삼제품 기부식에서 김호겸 KGC인삼공사 대외협력실장(왼쪽)과 김상균 사랑의열매 사회복지공동모금회 사무총장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KGC인삼공사 제공]

KGC인삼공사가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는 사회 취약계층을 위해 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8억 원 상당의 정관장 홍삼 제품을 전달했다.

이번 기부는 정관장에서 연간 추진하는 '함께하는 건강한 세상 만들기'의 일환으로 사회 취약계층의 건강 증진을 위해 마련됐다. 기부 물품은 정관장 대표제품인 홍삼정 에브리타임, 홍삼톤골드, 화애락진 등으로 코로나19와 경기불황으로 어려움을 겪는 독거노인과 저소득가정 등에 전달할 예정이다.

한편, KGC인삼공사는 매년 사회 취약계층의 건강 증진을 위해 홍삼 제품을 기부해왔다. 복지 사각지대에 있는 이들을 위해 해마다 10억 원 상당의 홍삼 제품을 지원했으며, 작년에는 코로나19 방역 일선의 의료진을 비롯하여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는 취약계층을 위해 홍삼 제품을 기부했다.

뿐만 아니라, KGC인삼공사는 전국의 사회복지시설을 지원하는 데 쓰이는 '정관장 펀드' 기금을 운영하고 있으며 '#홍이야부탁해' 캠페인을 통한 아프리카 지역 식수 후원 사업과 지역이웃을 위해 임직원의 자발적인 참여로 구성된 '정관장 사회봉사단' 운영 등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펼쳐오고 있다.

김호겸 KGC인삼공사 대외협력실장은 "코로나19 장기화로 건강을 챙기기 어려운 소외된 이웃들을 위해 면역력 증진에 효과가 있는 홍삼 제품을 지원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고객과 기업, 사회가 모두 함께 건강해질 수 있도록 다양한 사회공헌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추진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KPI뉴스 / 이종화 기자 alex@kpinews.kr

[저작권자ⓒ KPI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