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PI뉴스 - 동아오츠카, KBL 10개 구단과 코로나 의료진 위해 오로나민C 기부

  • 구름많음영월20.0℃
  • 흐림강진군20.6℃
  • 구름많음서청주20.7℃
  • 구름많음인천22.2℃
  • 맑음군산19.7℃
  • 흐림속초18.4℃
  • 구름많음동해19.4℃
  • 구름많음고흥21.2℃
  • 구름많음봉화19.4℃
  • 구름많음충주20.5℃
  • 구름많음밀양21.9℃
  • 흐림세종20.4℃
  • 구름많음홍성20.0℃
  • 비포항19.0℃
  • 구름많음거제19.6℃
  • 흐림춘천18.7℃
  • 구름많음진주20.2℃
  • 구름많음해남21.0℃
  • 구름많음구미20.5℃
  • 구름많음남해20.3℃
  • 구름많음의령군20.5℃
  • 구름많음김해시20.3℃
  • 구름많음임실19.6℃
  • 흐림의성20.9℃
  • 맑음동두천20.3℃
  • 흐림상주20.1℃
  • 구름많음북부산22.0℃
  • 구름많음홍천18.0℃
  • 흐림북창원21.2℃
  • 구름많음전주21.3℃
  • 구름많음광양시21.1℃
  • 구름많음고창군21.1℃
  • 흐림인제16.6℃
  • 맑음철원18.5℃
  • 구름많음순천19.0℃
  • 흐림청송군19.1℃
  • 흐림울릉도19.3℃
  • 구름많음광주21.5℃
  • 구름많음대관령13.8℃
  • 흐림거창18.1℃
  • 비청주21.7℃
  • 구름많음완도21.2℃
  • 구름많음정선군17.4℃
  • 흐림성산19.9℃
  • 구름많음서울21.5℃
  • 구름많음서산20.2℃
  • 구름많음양평20.2℃
  • 구름많음제천18.7℃
  • 흐림영덕17.7℃
  • 흐림고산19.7℃
  • 비북춘천18.6℃
  • 구름많음원주19.8℃
  • 구름많음영주19.8℃
  • 흐림대전20.5℃
  • 흐림서귀포22.4℃
  • 구름많음천안20.6℃
  • 흐림함양군18.5℃
  • 구름많음북강릉17.5℃
  • 구름많음부안20.0℃
  • 구름많음장흥20.8℃
  • 구름많음정읍20.8℃
  • 흐림통영21.1℃
  • 구름많음강릉18.2℃
  • 구름많음안동20.4℃
  • 구름많음울진18.3℃
  • 흐림합천20.6℃
  • 흐림순창군20.5℃
  • 흐림보은19.8℃
  • 구름많음목포21.2℃
  • 구름많음수원21.8℃
  • 구름많음영천19.7℃
  • 흐림백령도18.1℃
  • 흐림여수21.0℃
  • 구름많음남원21.3℃
  • 흐림영광군20.7℃
  • 구름많음고창20.8℃
  • 맑음강화20.2℃
  • 구름많음태백14.8℃
  • 비울산19.4℃
  • 구름많음보령20.8℃
  • 구름많음문경20.1℃
  • 구름많음보성군21.2℃
  • 흐림금산20.2℃
  • 구름많음경주시19.4℃
  • 구름많음장수17.7℃
  • 비제주19.6℃
  • 구름많음진도군21.2℃
  • 흐림양산시21.7℃
  • 구름많음흑산도21.9℃
  • 구름많음추풍령18.7℃
  • 흐림산청18.6℃
  • 흐림부산21.0℃
  • 맑음파주19.1℃
  • 흐림부여19.9℃
  • 흐림창원21.3℃
  • 구름많음이천20.1℃
  • 흐림대구20.3℃

동아오츠카, KBL 10개 구단과 코로나 의료진 위해 오로나민C 기부

이종화
기사승인 : 2021-01-08 11:37:38
KBL(한국농구연맹) 공식음료 후원사 동아오츠카(대표 양동영 사장)가 KBL, KBL 10개 구단과 함께 코로나19 선별진료소 의료진들을 응원하기 위해 생기발랄 탄산드링크 오로나민C 6만 개를 기부했다고 8일 밝혔다.

이번 기부는 보건복지부 #덕분에캠페인의 일환으로, 코로나19 현장에서 불철주야 고군분투하고 있는 의료진들에게 감사의 마음과 응원의 메시지를 전하기 위해 진행됐다.

▲ 동아오츠카가 KBL, KBL 10개 구단과 함께 코로나19 선별진료소 의료진들을 응원하기 위해 생기발랄 탄산드링크 오로나민C 6만 개를 기부했다. [동아오츠카 제공]

이번 기부 취지를 널리 알리기 위해 KBL 10개 구단 선수들은 코로나19에 맞서 고생하는 의료진 격려 메시지 및 국민 응원 메시지를 KBL 소셜미디어 채널을 통해 공개 할 예정이다.

동아오츠카는 코로나19 현장에서 고생하는 의료진, 소방본부, 군부대 등을 위해 2020년 한 해 동안 총 6억3000만 원 상당의 음료 및 물품을 지속적으로 기부해왔다.

이진숙 동아오츠카 상무이사는 "날씨가 추워지며 코로나19 확진자가 급증하고 있는 상황에서 각 지역의 선별진료소 의료진들의 피로도도 누적되어가고 있다"며 "작지만 생기를 충전할 수 있는 오로나민C 기부를 통해 코로나19 의료진 지원을 위해 최선의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밝혔다.

KPI뉴스 / 이종화 기자 alex@kpinews.kr

[저작권자ⓒ KPI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