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PI뉴스 - 농심, 동작복지재단에 신라면 3000박스 기부

  • 맑음해남28.6℃
  • 맑음고흥27.3℃
  • 맑음포항24.4℃
  • 맑음청주32.3℃
  • 맑음완도30.9℃
  • 맑음광양시28.9℃
  • 맑음양평30.3℃
  • 맑음합천30.9℃
  • 맑음밀양31.9℃
  • 맑음진주28.1℃
  • 맑음북부산27.3℃
  • 맑음태백26.7℃
  • 맑음대구31.2℃
  • 맑음북춘천32.1℃
  • 맑음거제25.9℃
  • 맑음여수26.3℃
  • 맑음추풍령29.5℃
  • 맑음광주32.9℃
  • 맑음영천29.0℃
  • 맑음순천27.9℃
  • 맑음북강릉27.9℃
  • 맑음봉화30.2℃
  • 맑음동두천31.4℃
  • 구름많음순창군30.3℃
  • 맑음고산24.2℃
  • 맑음서청주31.3℃
  • 맑음의령군30.5℃
  • 맑음인천26.8℃
  • 구름많음장수27.2℃
  • 맑음파주30.2℃
  • 맑음서산29.6℃
  • 맑음김해시26.1℃
  • 맑음목포27.1℃
  • 맑음의성32.6℃
  • 맑음보은30.4℃
  • 맑음안동31.3℃
  • 맑음제천30.1℃
  • 맑음울릉도23.8℃
  • 맑음보성군28.8℃
  • 맑음속초25.0℃
  • 맑음흑산도25.3℃
  • 맑음울진23.3℃
  • 맑음진도군28.1℃
  • 맑음인제32.4℃
  • 맑음통영25.4℃
  • 맑음정선군32.7℃
  • 맑음남해27.3℃
  • 구름많음고창군29.0℃
  • 맑음정읍29.9℃
  • 맑음부산26.2℃
  • 맑음장흥27.4℃
  • 맑음홍천31.8℃
  • 맑음영주30.1℃
  • 구름많음철원31.0℃
  • 맑음강화26.4℃
  • 맑음세종30.6℃
  • 맑음금산29.1℃
  • 맑음강진군28.5℃
  • 구름많음임실28.5℃
  • 맑음영월31.6℃
  • 맑음청송군30.9℃
  • 맑음문경30.4℃
  • 맑음춘천32.5℃
  • 맑음고창28.2℃
  • 맑음함양군31.1℃
  • 맑음보령29.6℃
  • 맑음제주26.5℃
  • 맑음영덕25.4℃
  • 맑음동해25.1℃
  • 맑음상주30.6℃
  • 맑음군산26.4℃
  • 맑음창원24.6℃
  • 맑음성산26.0℃
  • 맑음구미31.9℃
  • 맑음대관령25.2℃
  • 맑음이천31.1℃
  • 맑음대전31.2℃
  • 맑음산청31.1℃
  • 맑음양산시28.5℃
  • 맑음전주30.4℃
  • 구름많음남원30.2℃
  • 맑음홍성30.9℃
  • 맑음원주31.4℃
  • 맑음충주31.8℃
  • 맑음북창원29.5℃
  • 맑음영광군28.0℃
  • 맑음거창30.6℃
  • 맑음부안27.8℃
  • 맑음경주시29.2℃
  • 맑음서울30.5℃
  • 맑음백령도25.7℃
  • 맑음수원29.1℃
  • 맑음강릉29.3℃
  • 맑음부여30.1℃
  • 맑음울산25.9℃
  • 맑음천안30.6℃
  • 맑음서귀포26.4℃

농심, 동작복지재단에 신라면 3000박스 기부

남경식
기사승인 : 2020-12-11 09:56:34
농심은 서울 동작복지재단에 신라면 3000박스를 기부했다고 11일 밝혔다.

농심은 2008년부터 시작해 올해로 13년째 매년 겨울마다 지역사회에 라면을 전달하는 사회공헌활동을 펼쳤다. 그간 농심이 나눈 라면은 총 3만8000박스에 달한다.

▲ 유제환 동작복지재단 이사장, 하종현 동작구 부구청장, 이영진 농심 부사장, 김종우 농심 경영지원실장(왼쪽)이 지난 10일 라면 전달식에 참석해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농심 제공]

이날 농심이 전달한 신라면은 임직원들이 자발적으로 모금한 해피펀드 및 농심의 출연금으로 마련됐다.

농심 관계자는 "올겨울 코로나19로 몸도 마음도 지친 지역 주민들에게 작게나마 힘이 됐으면 좋겠다"며 "앞으로도 이웃과 사회에 사랑의 씨앗을 뿌리는 다양한 활동을 지속적으로 진행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KPI뉴스 / 남경식 기자 ngs@kpinews.kr

[저작권자ⓒ KPI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