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PI뉴스 - KGC인삼공사 김재수 사장, '플라워 버킷 챌린지'…문성기 대표 지명

  • 맑음고창군17.6℃
  • 맑음군산18.9℃
  • 구름많음영월18.2℃
  • 맑음서청주19.5℃
  • 맑음인천18.5℃
  • 맑음창원20.6℃
  • 흐림강릉17.3℃
  • 맑음서울17.6℃
  • 맑음고창17.9℃
  • 맑음강화16.2℃
  • 맑음장흥18.1℃
  • 구름많음남원18.5℃
  • 맑음산청17.1℃
  • 맑음상주19.6℃
  • 구름많음태백14.5℃
  • 맑음진주19.9℃
  • 박무울산19.5℃
  • 맑음제주19.8℃
  • 맑음백령도16.0℃
  • 맑음순천16.4℃
  • 흐림대관령14.0℃
  • 맑음광주20.0℃
  • 맑음홍성19.6℃
  • 흐림동해18.1℃
  • 맑음청주20.6℃
  • 맑음동두천16.5℃
  • 맑음보성군20.0℃
  • 맑음북창원21.5℃
  • 맑음북춘천16.5℃
  • 구름많음서귀포20.9℃
  • 구름많음장수16.2℃
  • 맑음영주18.3℃
  • 흐림성산20.3℃
  • 맑음이천18.6℃
  • 맑음서산18.2℃
  • 구름많음영덕18.7℃
  • 맑음함양군18.4℃
  • 맑음밀양21.5℃
  • 맑음구미18.3℃
  • 구름많음정선군16.4℃
  • 맑음춘천16.6℃
  • 맑음철원15.7℃
  • 맑음수원19.4℃
  • 맑음부안18.1℃
  • 흐림북강릉17.1℃
  • 맑음정읍18.5℃
  • 맑음원주19.5℃
  • 맑음세종18.7℃
  • 맑음충주19.7℃
  • 맑음보은18.0℃
  • 맑음양평18.6℃
  • 맑음인제16.0℃
  • 맑음속초16.8℃
  • 구름많음영천18.8℃
  • 맑음거제19.8℃
  • 맑음강진군17.9℃
  • 맑음목포19.8℃
  • 맑음포항19.9℃
  • 맑음합천17.9℃
  • 비울릉도19.7℃
  • 흐림의성20.1℃
  • 맑음임실17.6℃
  • 박무부산21.1℃
  • 맑음대구19.7℃
  • 맑음청송군18.6℃
  • 맑음거창16.1℃
  • 맑음의령군20.1℃
  • 맑음전주19.8℃
  • 맑음북부산20.4℃
  • 맑음진도군18.7℃
  • 맑음천안17.1℃
  • 맑음해남19.5℃
  • 맑음문경18.0℃
  • 구름많음순창군17.2℃
  • 맑음고산19.8℃
  • 맑음여수20.5℃
  • 맑음울진18.5℃
  • 맑음고흥17.1℃
  • 맑음안동19.3℃
  • 맑음광양시19.1℃
  • 맑음양산시22.0℃
  • 맑음영광군17.7℃
  • 맑음금산18.2℃
  • 맑음제천18.3℃
  • 맑음홍천17.4℃
  • 맑음흑산도19.3℃
  • 구름많음봉화18.3℃
  • 맑음파주16.1℃
  • 맑음부여19.1℃
  • 맑음추풍령17.7℃
  • 맑음남해18.7℃
  • 맑음보령18.1℃
  • 맑음완도19.3℃
  • 맑음통영19.9℃
  • 맑음경주시18.5℃
  • 맑음대전20.0℃
  • 맑음김해시20.5℃

KGC인삼공사 김재수 사장, '플라워 버킷 챌린지'…문성기 대표 지명

이종화
기사승인 : 2020-04-28 10:03:21
▲ KGC인삼공사 김재수 사장(왼쪽에서 네 번째)은 코로나19 확산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화훼농가를 지원하기 위해 '화훼농가 돕기 릴레이 캠페인'에 참여했다고 28일 밝혔다. [KGC인삼공사 제공]

KGC인삼공사(대표 김재수)가 코로나19 확산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화훼농가를 지원하기 위해 '화훼농가 돕기 릴레이 캠페인'에 참여했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코로나19의 여파로 각종 행사와 모임이 취소되면서 어려움을 겪고 있는 화훼농가를 돕기 위해 릴레이로 진행되고 있는 행사로, 김재수 사장은 KT&G 백복인 사장의 추천을 받아 동참하게 됐다.

김재수 사장은 이번 캠페인을 맞아 올해 1월에 임용되어 입사 후 100일을 맞이한 신입사원 전원에게 환영과 격려의 메시지를 담은 꽃다발을 전달했다.

김재수 사장은 "코로나19로 국민 모두가 힘든 시기에 이러한 캠페인이 화훼농가 뿐 아니라 회사 구성원 모두에게도 작은 위안이 됐으면 좋겠다"며 "우리 사회 모두가 협력을 통해 난관을 극복하고 침체된 경제도 다시 살아나길 희망한다"고 말했다.

KGC인삼공사는 코로나19가 확산세를 보이던 지난 3월에도 10억 원 상당의 정관장 홍삼제품을 전국의 현장 의료진과 관련 종사자들에게 전달한 바 있다.

한편, 김재수 사장은 릴레이 캠페인의 다음 참여자로 코스맥스바이오의 문성기 대표를 지명했다.

KPI뉴스 / 이종화 기자 alex@kpinews.kr

[저작권자ⓒ KPI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