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PI뉴스 - KGC인삼공사 김재수 사장, '플라워 버킷 챌린지'…문성기 대표 지명

  • 맑음영월18.5℃
  • 맑음인천19.2℃
  • 맑음완도19.6℃
  • 맑음흑산도19.6℃
  • 맑음거창16.9℃
  • 맑음금산19.1℃
  • 맑음보령18.5℃
  • 맑음광주20.3℃
  • 맑음양평18.4℃
  • 맑음인제16.2℃
  • 흐림영덕18.7℃
  • 맑음강화16.2℃
  • 맑음청송군18.7℃
  • 맑음충주19.3℃
  • 흐림태백14.9℃
  • 맑음순천16.6℃
  • 맑음추풍령19.1℃
  • 맑음영광군18.6℃
  • 맑음이천19.4℃
  • 구름많음성산20.6℃
  • 맑음동두천16.2℃
  • 맑음여수20.9℃
  • 맑음남해19.0℃
  • 맑음원주19.4℃
  • 맑음해남18.4℃
  • 맑음홍성19.4℃
  • 구름많음서청주19.9℃
  • 맑음합천18.6℃
  • 구름많음청주21.1℃
  • 맑음정읍19.0℃
  • 맑음광양시19.4℃
  • 맑음고창18.6℃
  • 맑음군산18.7℃
  • 맑음강진군18.0℃
  • 맑음춘천16.4℃
  • 박무목포19.7℃
  • 박무울산19.8℃
  • 맑음고산20.0℃
  • 맑음파주16.2℃
  • 흐림장수16.3℃
  • 맑음부안18.7℃
  • 맑음북춘천16.4℃
  • 구름많음세종19.5℃
  • 구름많음김해시20.8℃
  • 구름많음정선군16.3℃
  • 맑음상주19.7℃
  • 맑음보은18.1℃
  • 맑음동해18.2℃
  • 맑음의성20.2℃
  • 구름많음북부산21.5℃
  • 맑음속초16.8℃
  • 흐림대관령13.8℃
  • 맑음경주시19.2℃
  • 구름많음부여19.5℃
  • 맑음영천18.9℃
  • 맑음순창군17.1℃
  • 맑음서산18.7℃
  • 구름많음북강릉16.9℃
  • 맑음의령군21.5℃
  • 구름많음남원18.2℃
  • 구름많음통영20.4℃
  • 비포항20.0℃
  • 맑음대구19.7℃
  • 맑음울릉도19.7℃
  • 맑음보성군20.0℃
  • 맑음문경18.9℃
  • 흐림서귀포21.3℃
  • 맑음산청17.5℃
  • 구름많음거제21.2℃
  • 구름많음제주20.0℃
  • 맑음진주19.7℃
  • 맑음창원21.0℃
  • 맑음진도군17.7℃
  • 맑음강릉17.3℃
  • 비안동19.2℃
  • 맑음제천18.4℃
  • 맑음영주18.2℃
  • 구름많음함양군18.6℃
  • 맑음홍천17.4℃
  • 맑음봉화18.4℃
  • 맑음백령도15.4℃
  • 맑음장흥17.8℃
  • 맑음밀양21.8℃
  • 맑음서울18.1℃
  • 맑음수원19.3℃
  • 구름많음북창원22.4℃
  • 맑음구미18.8℃
  • 박무부산21.2℃
  • 구름많음울진18.6℃
  • 맑음천안17.7℃
  • 구름많음양산시22.0℃
  • 맑음철원15.9℃
  • 맑음대전20.2℃
  • 맑음고창군18.1℃
  • 구름많음임실17.5℃
  • 맑음전주19.9℃
  • 맑음고흥17.7℃

KGC인삼공사 김재수 사장, '플라워 버킷 챌린지'…문성기 대표 지명

이종화
기사승인 : 2020-04-28 10:03:21
▲ KGC인삼공사 김재수 사장(왼쪽에서 네 번째)은 코로나19 확산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화훼농가를 지원하기 위해 '화훼농가 돕기 릴레이 캠페인'에 참여했다고 28일 밝혔다. [KGC인삼공사 제공]

KGC인삼공사(대표 김재수)가 코로나19 확산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화훼농가를 지원하기 위해 '화훼농가 돕기 릴레이 캠페인'에 참여했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코로나19의 여파로 각종 행사와 모임이 취소되면서 어려움을 겪고 있는 화훼농가를 돕기 위해 릴레이로 진행되고 있는 행사로, 김재수 사장은 KT&G 백복인 사장의 추천을 받아 동참하게 됐다.

김재수 사장은 이번 캠페인을 맞아 올해 1월에 임용되어 입사 후 100일을 맞이한 신입사원 전원에게 환영과 격려의 메시지를 담은 꽃다발을 전달했다.

김재수 사장은 "코로나19로 국민 모두가 힘든 시기에 이러한 캠페인이 화훼농가 뿐 아니라 회사 구성원 모두에게도 작은 위안이 됐으면 좋겠다"며 "우리 사회 모두가 협력을 통해 난관을 극복하고 침체된 경제도 다시 살아나길 희망한다"고 말했다.

KGC인삼공사는 코로나19가 확산세를 보이던 지난 3월에도 10억 원 상당의 정관장 홍삼제품을 전국의 현장 의료진과 관련 종사자들에게 전달한 바 있다.

한편, 김재수 사장은 릴레이 캠페인의 다음 참여자로 코스맥스바이오의 문성기 대표를 지명했다.

KPI뉴스 / 이종화 기자 alex@kpinews.kr

[저작권자ⓒ KPI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