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PI뉴스 - SK매직, 친환경 캠페인 '굿바이 플라스틱' 전개

  • 구름많음영광군21.9℃
  • 흐림보성군20.8℃
  • 구름많음순천19.4℃
  • 흐림영주18.4℃
  • 맑음충주21.7℃
  • 흐림경주시19.1℃
  • 흐림대구19.5℃
  • 흐림남해18.5℃
  • 맑음서울24.0℃
  • 구름많음임실20.8℃
  • 구름많음울릉도18.6℃
  • 맑음천안21.9℃
  • 구름많음울진19.3℃
  • 흐림거제18.8℃
  • 구름많음남원20.4℃
  • 구름많음정읍22.4℃
  • 구름많음거창18.8℃
  • 흐림금산20.9℃
  • 구름많음군산22.0℃
  • 흐림광양시19.5℃
  • 맑음속초19.1℃
  • 맑음동두천20.3℃
  • 구름많음추풍령19.2℃
  • 구름많음장수18.9℃
  • 흐림의령군19.0℃
  • 맑음춘천19.8℃
  • 흐림청송군18.8℃
  • 구름많음목포22.3℃
  • 구름많음고산20.2℃
  • 맑음서산21.1℃
  • 맑음백령도18.1℃
  • 구름많음의성20.5℃
  • 구름많음철원19.6℃
  • 흐림통영19.3℃
  • 맑음정선군16.0℃
  • 흐림북창원19.3℃
  • 흐림진도군22.4℃
  • 흐림봉화17.8℃
  • 흐림양산시19.7℃
  • 흐림밀양21.0℃
  • 구름많음부여20.2℃
  • 맑음동해18.8℃
  • 흐림해남21.8℃
  • 흐림포항20.1℃
  • 맑음파주20.0℃
  • 비제주20.3℃
  • 흐림장흥20.9℃
  • 맑음양평21.6℃
  • 맑음이천22.0℃
  • 구름많음안동20.0℃
  • 흐림북부산20.3℃
  • 맑음제천19.2℃
  • 구름많음보은20.1℃
  • 맑음인천23.3℃
  • 흐림영천19.8℃
  • 맑음수원22.6℃
  • 흐림강진군21.5℃
  • 흐림김해시19.9℃
  • 흐림진주18.2℃
  • 흐림서귀포22.5℃
  • 구름많음구미21.4℃
  • 맑음북춘천19.0℃
  • 흐림서청주21.5℃
  • 흐림창원20.1℃
  • 흐림성산21.3℃
  • 구름많음함양군18.3℃
  • 맑음강화19.3℃
  • 맑음홍천19.5℃
  • 비울산18.6℃
  • 비부산19.5℃
  • 흐림산청17.9℃
  • 구름많음대전21.3℃
  • 흐림완도21.6℃
  • 흐림청주22.6℃
  • 구름많음전주22.7℃
  • 구름많음세종20.9℃
  • 맑음영월18.9℃
  • 구름많음상주20.6℃
  • 구름많음흑산도20.4℃
  • 흐림영덕18.8℃
  • 맑음원주21.9℃
  • 구름많음고창22.4℃
  • 흐림고흥21.0℃
  • 맑음인제16.4℃
  • 맑음보령19.7℃
  • 맑음대관령13.6℃
  • 흐림태백15.1℃
  • 구름많음광주21.9℃
  • 구름많음순창군21.3℃
  • 흐림문경19.7℃
  • 흐림고창군22.6℃
  • 흐림합천19.7℃
  • 구름많음부안22.3℃
  • 흐림여수20.0℃
  • 맑음홍성21.2℃
  • 맑음북강릉17.9℃
  • 맑음강릉18.3℃

SK매직, 친환경 캠페인 '굿바이 플라스틱' 전개

이종화
기사승인 : 2019-12-20 11:04:13
플라스틱 오남용 심각성 알리고, 관심 촉구
친환경 카페와 연계...경품 이벤트 등으로 메시지 전달
"친환경 선도 기업으로서 사회적 책임 다할 것"
생활주방가전 전문기업 SK매직(대표 류권주)이 친환경 캠페인의 일환으로 오는 1월 6일까지 '굿바이 플라스틱 헬로우 SK매직'을 전개한다고 20일 밝혔다.

▲ SK매직(대표 류권주)이 친환경 캠페인의 일환으로 오는 1월 6일까지 '굿바이 플라스틱 헬로우 SK매직'을 전개한다고 20일 밝혔다. [SK매직 제공]

SK매직은 서울지역에 위치한 친환경 카페 퍼슨비, 오리앙떼, 얼스어스 등과 연계해 이번 캠페인을 알리기 위한 다양한 행사를 연다. 현장 고객을 대상으로 국내 대표 유명 바리스타 도형수가 직접 제조한 친환경 커피를 무상 제공하고, 인기 유튜버 니키의 마술쇼 등을 열어 이번 캠페인의 메시지를 전할 계획이다. 또 친환경 텀블러도 무료로 증정한다.

이번 캠페인을 알리기 위한 온라인 SNS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일상에서 친환경 활동을 실천한 인증 사진을 필수 해시태그(#SK매직#굿바이플라스틱#헬로우SK매직#굿바이플라스틱헬로우SK매직)와 함께 SNS에 게시하면 추첨을 통해 50명에게 친환경 주방용품 세트를 증정한다. 

SK매직 관계자는 "플라스틱 오남용으로 인한 환경오염의 심각성을 알리고, 관심을 촉구하고자 이번 캠페인을 기획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친환경 선도 기업으로서 사회적 책임을 다할 수 있도록 더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KPI뉴스 / 이종화 기자 alex@kpinews.kr

[저작권자ⓒ KPI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