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PI뉴스 - 바로고, '푸드테크 규제 개선 방안' 세미나 개최

  • 맑음안동24.1℃
  • 맑음군산27.2℃
  • 구름많음울릉도19.4℃
  • 흐림김해시22.5℃
  • 흐림의령군25.1℃
  • 구름많음보은23.9℃
  • 맑음철원29.9℃
  • 맑음제천27.3℃
  • 흐림순천22.6℃
  • 맑음영주24.6℃
  • 흐림완도23.8℃
  • 구름많음부산23.0℃
  • 구름많음남원25.1℃
  • 맑음고창27.4℃
  • 맑음춘천29.1℃
  • 흐림장흥23.4℃
  • 흐림북창원23.2℃
  • 흐림추풍령21.5℃
  • 맑음보령28.8℃
  • 흐림대구21.9℃
  • 맑음강화29.6℃
  • 구름많음합천23.8℃
  • 흐림진도군24.2℃
  • 흐림고흥23.0℃
  • 맑음동두천30.1℃
  • 맑음정읍26.6℃
  • 구름많음영광군26.6℃
  • 구름많음목포25.0℃
  • 흐림청송군21.8℃
  • 맑음백령도22.8℃
  • 맑음홍천30.3℃
  • 맑음청주27.3℃
  • 흐림거제22.3℃
  • 흐림강진군24.2℃
  • 구름많음보성군24.5℃
  • 구름많음여수22.7℃
  • 흐림창원23.2℃
  • 비서귀포20.4℃
  • 흐림밀양24.2℃
  • 구름많음광주27.4℃
  • 맑음부안27.8℃
  • 맑음고창군26.4℃
  • 맑음인천30.4℃
  • 흐림영천20.6℃
  • 맑음홍성26.7℃
  • 맑음북춘천29.2℃
  • 맑음원주30.3℃
  • 맑음전주27.3℃
  • 맑음태백19.6℃
  • 맑음봉화23.5℃
  • 맑음파주30.7℃
  • 맑음부여26.6℃
  • 흐림경주시20.1℃
  • 흐림양산시22.3℃
  • 흐림성산21.1℃
  • 맑음정선군25.0℃
  • 흐림포항20.1℃
  • 구름많음임실25.4℃
  • 비북부산22.1℃
  • 구름많음장수22.4℃
  • 흐림울산19.7℃
  • 맑음인제27.0℃
  • 흐림고산23.7℃
  • 맑음천안26.1℃
  • 구름많음흑산도23.0℃
  • 맑음양평29.5℃
  • 구름많음울진21.0℃
  • 맑음대전25.8℃
  • 맑음서청주26.3℃
  • 맑음이천29.8℃
  • 맑음수원28.8℃
  • 맑음강릉22.0℃
  • 맑음동해21.8℃
  • 구름많음구미24.6℃
  • 구름많음의성23.9℃
  • 맑음충주29.3℃
  • 맑음문경24.6℃
  • 맑음세종25.7℃
  • 맑음북강릉22.0℃
  • 구름많음진주24.2℃
  • 구름많음순창군25.9℃
  • 맑음서울30.6℃
  • 흐림광양시22.9℃
  • 흐림산청24.0℃
  • 구름많음통영23.7℃
  • 흐림거창22.7℃
  • 맑음대관령17.3℃
  • 맑음영월29.1℃
  • 흐림영덕20.5℃
  • 구름많음금산24.6℃
  • 흐림해남23.6℃
  • 흐림제주22.0℃
  • 구름많음남해23.5℃
  • 맑음속초21.7℃
  • 흐림상주24.8℃
  • 흐림함양군23.4℃
  • 맑음서산28.4℃

바로고, '푸드테크 규제 개선 방안' 세미나 개최

남경식
기사승인 : 2018-10-30 17:10:50
"푸드테크 산업 투자 및 규제 개선 절실"

물류 스타트업 바로고(대표 이태권)는 29일 한국푸드테크협회 주관 '푸드테크 규제 개선 방안' 세미나를 본사 대회의실에서 진행했다고 30일 밝혔다.

한국푸드테크협회는 국내를 대표하는 푸드테크 기업 CEO, 정부, 학계 등 업계 전문가들이 함께 만든 푸드테크 스타트업 및 전문가 협회로, 대한민국 푸드테크 산업 시장 확대를 목표로 활동하고 있다.
 

▲ 29일 한국푸드테크협회 주관 '푸드테크 규제 개선 방안' 세미나가 물류 스타트업 바로고(대표 이태권) 본사 대회의실에서 진행됐다. [바로고 제공]

이날 세미나에는 바로고를 비롯해 우아한형제들(대표 김봉진), 식신(대표 안병익), 푸드테크(대표 강병태) 등 협회사 25곳이 참석했으며, 푸드테크 규제 개선 방안과 함께 사업 다각화를 위한 방안 등이 논의됐다.

바로고 조병옥 상무는 "푸드테크 산업 발전을 위해서는 투자와 이에 맞는 규제 개선이 절실하다"며 "산업 성장을 위해 업계전문가와 정부부처와의 주기적 소통이 필요하다"고 강조했다.

한국푸드테크협회장인 식신 안병익 대표는 "국내 푸드테크를 선도하는 최고의 기업들과 함께 미래 산업에 대한 논의를 하게 돼 뜻깊다"며 "협회는 회원사 간의 성장을 도모하고, 새로운 기술 및 사업 모델을 발굴하는 데 노력할 것이다"고 밝혔다.

한편 한국푸드테크협회는 다음달 28일부터 12월 1일까지 삼성동 코엑스에서 '2018 코리아 푸드테크 콘퍼런스'를 개최할 예정이다.

 

KPI뉴스 / 남경식 기자 ngs@kpinews.kr 

[저작권자ⓒ KPI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