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PI뉴스 - 롯데제과 임직원, '덕분에 챌린지' 동참 "의료진에 감사"

  • 맑음춘천28.2℃
  • 맑음상주28.2℃
  • 맑음서청주27.4℃
  • 맑음동두천27.5℃
  • 구름많음밀양26.1℃
  • 맑음의령군25.7℃
  • 맑음성산25.3℃
  • 맑음정선군24.9℃
  • 맑음충주28.1℃
  • 맑음고창군26.3℃
  • 맑음제천26.5℃
  • 구름많음장수25.3℃
  • 맑음영광군23.8℃
  • 맑음북강릉20.8℃
  • 맑음인제25.3℃
  • 맑음장흥26.3℃
  • 구름많음고산21.3℃
  • 맑음홍천27.8℃
  • 맑음청주28.8℃
  • 구름많음울진20.1℃
  • 맑음제주25.3℃
  • 흐림영덕19.1℃
  • 맑음구미29.4℃
  • 맑음창원23.4℃
  • 구름많음통영22.7℃
  • 맑음대관령20.3℃
  • 맑음진주25.1℃
  • 구름많음전주26.6℃
  • 구름많음북부산23.4℃
  • 구름많음보령26.1℃
  • 구름많음함양군27.0℃
  • 구름많음목포23.8℃
  • 맑음대구24.2℃
  • 구름많음백령도21.5℃
  • 맑음대전27.7℃
  • 맑음문경27.5℃
  • 구름많음진도군22.5℃
  • 구름많음서귀포24.0℃
  • 구름많음부산22.4℃
  • 맑음고흥26.0℃
  • 맑음정읍25.2℃
  • 맑음인천26.2℃
  • 맑음천안27.3℃
  • 구름많음군산25.5℃
  • 맑음광양시25.5℃
  • 맑음원주28.7℃
  • 맑음완도27.6℃
  • 구름많음양산시23.0℃
  • 맑음합천28.6℃
  • 맑음서산25.5℃
  • 구름많음김해시22.7℃
  • 맑음해남25.2℃
  • 맑음추풍령26.0℃
  • 맑음거창27.5℃
  • 맑음강화25.4℃
  • 구름많음의성26.1℃
  • 흐림경주시21.3℃
  • 구름많음북창원25.5℃
  • 구름많음태백16.5℃
  • 맑음보성군27.2℃
  • 맑음순창군26.4℃
  • 맑음영주26.5℃
  • 맑음여수24.7℃
  • 비울릉도19.2℃
  • 구름많음거제21.5℃
  • 맑음속초20.8℃
  • 구름많음흑산도21.4℃
  • 맑음부여27.5℃
  • 맑음금산27.2℃
  • 흐림포항20.7℃
  • 흐림울산20.2℃
  • 맑음서울28.9℃
  • 맑음동해20.1℃
  • 맑음남해25.4℃
  • 맑음광주28.3℃
  • 맑음강진군27.2℃
  • 맑음양평28.0℃
  • 맑음영월27.4℃
  • 맑음수원26.2℃
  • 맑음홍성27.2℃
  • 구름많음임실26.3℃
  • 구름많음산청27.5℃
  • 맑음고창24.9℃
  • 맑음부안23.6℃
  • 맑음이천28.3℃
  • 맑음안동24.7℃
  • 맑음보은26.5℃
  • 맑음강릉21.7℃
  • 맑음철원27.6℃
  • 구름많음청송군21.3℃
  • 맑음봉화22.6℃
  • 맑음파주27.7℃
  • 구름많음남원28.2℃
  • 맑음북춘천27.7℃
  • 맑음순천25.3℃
  • 맑음세종27.2℃
  • 맑음영천21.5℃

롯데제과 임직원, '덕분에 챌린지' 동참 "의료진에 감사"

이종화
기사승인 : 2020-06-05 10:09:04
롯데제과 임직원이 4일 자사 사옥에서 코로나19 극복에 힘쓰는 의료진들을 응원하고자 '덕분에 챌린지'에 동참했다고 5일 밝혔다.

▲ 덕분에 챌린지' 에 동참한 롯데제과 민명기 대표이사(가운데 오른쪽)와 임직원들 [롯데제과 제공]

롯데제과 민명기 대표이사는 세이브더칠드런 정태영 사무총장의 지목으로 이번 캠페인에 참여하게 됐으며, 롯데제과 임직원 10여명과 함께 '덕분에 챌린지'를 진행했다.

코로나19 관련 의료진 및 피해자를 돕기 위해 지속적인 제품 기부를 해온 롯데제과는 이번 캠페인 참여와 함께 향후에도 적극적인 제품 기부를 약속했다.

민명기 대표는 "의료진들의 헌신과 노력 덕분에 우리 사회가 코로나19 바이러스에도 무너지지 않고 함께 극복해나가고 있는 것"이라며 "멀리서나마 응원과 감사의 마음을 담아 보내며, 코로나가 종식되는 날까지 작으나마 힘을 보태겠다"고 말했다.

민명기 대표는 의료진들을 위해 응원이 지속되길 바란다며 다음 릴레이 참여자로 롯데중앙연구소 이경훤 소장과 코리아세븐 최경호 대표, 펩시코리아 박수영 대표를 지명했다.

한편 '덕분에 챌린지'는 지난 4월16일 중앙재난안전대책본부와 보건복지부가 코로나19 극복을 위해 일선에서 헌신하는 의료진에게 감사를 표현하기 위해 시작한 국민참여형 캠페인이다.

KPI뉴스 / 이종화 기자 alex@kpinews.kr

[저작권자ⓒ KPI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