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PI뉴스 - "영양죽으로 따뜻한 나눔"…본아이에프, '어버이날'에 영양죽 세트 지원

  • 맑음구미17.7℃
  • 맑음북춘천16.8℃
  • 박무부산20.6℃
  • 맑음영덕18.1℃
  • 맑음추풍령18.5℃
  • 박무울산20.0℃
  • 구름많음동해18.0℃
  • 맑음대전19.7℃
  • 맑음천안17.0℃
  • 맑음영광군17.6℃
  • 맑음인천18.4℃
  • 맑음양산시21.3℃
  • 맑음의령군19.0℃
  • 맑음보은17.7℃
  • 맑음울진18.2℃
  • 맑음장흥17.7℃
  • 맑음인제16.0℃
  • 맑음보령17.9℃
  • 맑음속초16.9℃
  • 맑음진주19.7℃
  • 맑음광양시18.6℃
  • 구름많음충주19.0℃
  • 맑음안동19.0℃
  • 맑음창원20.4℃
  • 구름많음태백14.8℃
  • 맑음춘천17.0℃
  • 맑음흑산도19.4℃
  • 맑음파주15.5℃
  • 구름많음제천18.2℃
  • 맑음서청주18.6℃
  • 맑음홍성18.9℃
  • 맑음산청17.6℃
  • 맑음부여17.9℃
  • 맑음합천17.5℃
  • 맑음김해시20.6℃
  • 맑음광주19.1℃
  • 구름많음정선군16.2℃
  • 흐림북강릉16.7℃
  • 맑음북창원21.7℃
  • 맑음밀양20.7℃
  • 맑음거제19.5℃
  • 구름많음제주19.5℃
  • 맑음영천19.0℃
  • 맑음고창17.2℃
  • 맑음금산17.3℃
  • 맑음문경17.8℃
  • 맑음이천18.6℃
  • 맑음해남19.4℃
  • 맑음의성19.4℃
  • 맑음강진군18.2℃
  • 맑음군산18.3℃
  • 구름많음영주18.0℃
  • 맑음수원18.5℃
  • 맑음임실16.5℃
  • 맑음여수20.4℃
  • 맑음남원17.8℃
  • 맑음보성군20.1℃
  • 맑음장수15.3℃
  • 맑음함양군16.7℃
  • 맑음서울17.3℃
  • 맑음경주시19.3℃
  • 맑음북부산20.2℃
  • 맑음서귀포19.8℃
  • 맑음울릉도18.3℃
  • 맑음목포19.4℃
  • 맑음대구19.6℃
  • 맑음부안18.7℃
  • 맑음고창군16.8℃
  • 맑음세종18.4℃
  • 맑음원주19.1℃
  • 맑음순창군16.5℃
  • 맑음통영19.1℃
  • 맑음서산18.0℃
  • 맑음고흥16.6℃
  • 맑음고산20.0℃
  • 맑음전주19.4℃
  • 흐림대관령13.8℃
  • 맑음강화16.7℃
  • 맑음홍천17.6℃
  • 맑음청송군18.7℃
  • 맑음남해18.6℃
  • 맑음정읍17.9℃
  • 맑음상주18.8℃
  • 구름많음포항19.9℃
  • 맑음진도군18.6℃
  • 맑음완도19.3℃
  • 구름많음봉화18.3℃
  • 맑음거창16.6℃
  • 맑음순천17.4℃
  • 흐림강릉17.0℃
  • 맑음청주20.2℃
  • 맑음양평18.1℃
  • 구름많음영월17.8℃
  • 맑음백령도15.9℃
  • 맑음철원15.4℃
  • 맑음동두천16.0℃
  • 맑음성산20.1℃

"영양죽으로 따뜻한 나눔"…본아이에프, '어버이날'에 영양죽 세트 지원

이종화
기사승인 : 2020-05-11 09:40:39
보건복지부와 독거노인 사랑잇기 사업 업무협약...꾸준한 나눔 활동
▲ 한식 프랜차이즈 기업 '본아이에프'가 어버이날을 맞아 JW메리어트호텔 동대문 스퀘어에서 열린 '어버이날 효사랑 큰잔치'에 참석, 16개 도시 취약노인 350명에게 간편식 영양죽 세트를 전달했다. [본아이에프 제공]

본죽, 본도시락, 본설 등을 운영하는 국내 대표 한식 프랜차이즈 기업 '본아이에프'가 어버이날을 맞아 JW메리어트호텔 동대문 스퀘어에서 열린 '어버이날 효사랑 큰잔치'에 참석, 16개 도시 취약노인 350명에게 간편식 영양죽 세트를 전달했다.

본아이에프가 준비한 간편식 영양죽 세트는 영양 가득한 쇠고기죽, 전복죽으로 구성됐으며, 이를 가족과 단절되고 사회적으로 소외된 어르신들에게 총 350개를 후원했다.

보건복지부가 주최하고 독거노인종합지원센터가 주관한 이번 행사는 코로나19로 인해 박능후 보건복지부 장관을 비롯한 최소 인원만 현장에 참석했으며, 주요 관계자들은 유튜브 생방송을 통해 시청하며 응원의 메시지를 전했다.

본아이에프는 2016년 보건복지부와 독거노인 사랑잇기 사업 업무협약 체결 이후 올해로 5년째 행사에 참여하며, 어르신들의 식사를 지원하는 등 의미 있는 나눔 활동을 활발하게 지속해 오고 있다.

본아이에프 이진희 대표는 "사회적으로 도움의 손길이 필요한 어르신을 위해서 매년 '어버이날 효사랑 큰잔치'에 참여해 후원 물품을 전달하고 있다"며 "최근 코로나19로 인해 모두가 힘든 시기를 보내고 있지만, 오늘의 따뜻한 나눔이 조금이나마 마음에 위안을 주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KPI뉴스 / 이종화 기자 alex@kpinews.kr

[저작권자ⓒ KPI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