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PI뉴스 - 다이닝브랜즈그룹, '아름다운 물품 기부' 캠페인 성료

  • 맑음해남19.7℃
  • 맑음영월20.6℃
  • 맑음밀양20.4℃
  • 맑음고산19.7℃
  • 구름많음서울23.3℃
  • 맑음진도군19.0℃
  • 구름많음대전23.2℃
  • 맑음남해20.1℃
  • 맑음부산20.5℃
  • 구름많음영천19.5℃
  • 구름많음의령군21.8℃
  • 맑음거제18.6℃
  • 구름많음상주21.2℃
  • 맑음인제18.3℃
  • 맑음통영19.6℃
  • 맑음강릉20.0℃
  • 구름많음의성18.8℃
  • 흐림산청21.6℃
  • 구름많음천안20.6℃
  • 맑음파주19.7℃
  • 구름많음장수19.7℃
  • 맑음울릉도19.7℃
  • 박무인천22.6℃
  • 맑음경주시18.6℃
  • 구름많음춘천20.6℃
  • 구름많음울진17.8℃
  • 구름많음세종22.7℃
  • 맑음정선군17.5℃
  • 맑음창원20.3℃
  • 맑음서귀포20.5℃
  • 맑음정읍22.3℃
  • 구름많음영주18.2℃
  • 맑음북창원20.7℃
  • 구름많음서산20.9℃
  • 구름많음여수22.0℃
  • 맑음태백15.1℃
  • 구름많음임실21.3℃
  • 구름많음홍성21.5℃
  • 구름많음서청주22.3℃
  • 구름많음양평23.6℃
  • 구름많음봉화16.1℃
  • 구름많음이천23.0℃
  • 맑음북부산19.6℃
  • 맑음김해시19.8℃
  • 맑음양산시19.9℃
  • 구름많음고창군21.4℃
  • 구름많음고흥19.8℃
  • 맑음대구21.5℃
  • 구름많음보령21.4℃
  • 흐림순천20.2℃
  • 맑음완도19.4℃
  • 맑음홍천21.7℃
  • 흐림거창22.0℃
  • 구름많음문경20.5℃
  • 구름많음수원21.2℃
  • 구름많음광양시22.3℃
  • 구름많음철원19.6℃
  • 박무백령도19.8℃
  • 맑음군산22.6℃
  • 안개흑산도18.8℃
  • 맑음영광군20.6℃
  • 구름많음강화21.6℃
  • 맑음장흥21.5℃
  • 흐림함양군22.4℃
  • 구름많음구미24.1℃
  • 구름많음청송군16.3℃
  • 구름많음영덕17.2℃
  • 맑음북강릉18.3℃
  • 맑음강진군21.5℃
  • 구름많음금산22.4℃
  • 맑음목포21.0℃
  • 구름많음광주23.4℃
  • 구름많음포항20.2℃
  • 구름많음청주24.6℃
  • 맑음성산19.9℃
  • 구름많음고창21.2℃
  • 구름많음동두천19.8℃
  • 구름많음대관령12.7℃
  • 구름많음안동21.0℃
  • 구름많음보은20.6℃
  • 구름많음합천22.4℃
  • 맑음동해18.4℃
  • 맑음속초17.5℃
  • 구름많음북춘천20.7℃
  • 구름많음부안21.9℃
  • 흐림보성군21.4℃
  • 구름많음부여21.6℃
  • 흐림남원21.7℃
  • 구름많음진주20.3℃
  • 흐림순창군22.6℃
  • 맑음추풍령19.0℃
  • 구름많음원주23.5℃
  • 흐림전주23.0℃
  • 맑음제주22.5℃
  • 구름많음제천19.4℃
  • 맑음울산19.2℃
  • 구름많음충주22.7℃

다이닝브랜즈그룹, '아름다운 물품 기부' 캠페인 성료

유태영 기자
기사승인 : 2025-04-15 11:55:12

다이닝브랜즈그룹은 ESG 경영의 일환으로 진행한 '투게더, 위 그로우 아름다운 물품 기부' 캠페인을 성황리에 마무리했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다이닝브랜즈그룹의 공식 사회공헌 봉사단 '다인어스'가 주관했으며, 사람(人)과 지구(Earth)의 조화로운 성장을 추구하는 ESG 비전을 바탕으로 기획됐다. 

 

▲다이닝브랜즈그룹, '아름다운 기부'로 '사회적 책임' 앞장.[다이닝브랜즈그룹 제공]

 

슬로건 '투게더, 위 그로우'에는 지속 가능한 나눔과 상생의 가치를 실천하겠다는 다이닝브랜즈그룹의 의지가 담겼다.

 

지난달 26일부터 4월 8일까지 진행된 기부 캠페인에는 총 332명의 참여자가 기부에 동참했으며, 기부 물품은 총 1676건이다. 의류 864건, 잡화 427건, 도서 377건, 소형가전 8건 등이 접수됐다.

이번 캠페인에는 다이닝브랜즈그룹 임직원뿐만 아니라, 롯데타워에 입주하고 있는 입주사 직원들은 물론 타워 환경미화원들도 함께 참여했다.

이번 캠페인을 통해 수집된 물품은 오는 28일 월요일 '아름다운가게 송파가락점'에서 '다이닝브랜즈그룹과 함께하는 아름다운 특별전' 단독 바자회 형식으로 판매된다.

바자회 판매 수익금의 50%는 다이닝브랜즈그룹 임직원 명의로 인근 지역 소외계층에 기부될 예정이다.

 

KPI뉴스 / 유태영 기자 ty@kpinews.kr

 

[저작권자ⓒ KPI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